[영웅의군단 정보]넥슨,신작 모바일 MMORPG 영웅의군단 2차 CBT 실시!!

반응형

넥슨 의 엔도어즈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전략 MMORPG인 영웅의 군단이 10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CBT를 진행합니다.

방대한 판타지 스토리 라인과 턴제 방식 전투의 전략성을 모바일 플랫폼에 최적화해담아낸 게임으로, 정식 서비스에 앞서 유저들이 게임 내 일부 콘텐츠를 체험해보고 다양한 의견을 개진할 수 있도록 선착순 3,000명을 대상으로 비공개 시범테스터를 모집하며 지난 1차 테스터의 경우 신청하지 않아도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세계를 정복하려는 암흑군주에 맞서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는 이 게임은, 총 120여 종의 다양한 영웅들을 직접 육성하고 지휘하며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는 전략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카드 조합을 통해 영웅을 성장시키는 TCG 방식의 ‘영웅 고용 시스템’과 간편한 조작법, 페이스북 연동을 통한 커뮤니티 기능 등 모바일에 특화된 다양한 재미요소를 제공한다.

 

영웅의 군단은 오는 17일까지 안드로이드OS 기반의 스마트폰 유저라면 선착순 3,000명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영웅의군단 CBT 홈페이지 : http://yg.nexon.com/teaser/index.aspx



추천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