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로봇이 되어 모든것을 부숴라!!콜로사트론 플레이후기 및 공략

반응형
[모바일게임 리뷰] 외계로봇이 되어 모든것을 부숴라!!클로사트론


특정 과일만을썰어버리는 슬래쉬 액션이 특징인 후르츠 닌자와 제트팩을 맨 남자가 아이템을 획득하면서 앞으로 달려나가는 러닝 게임인 제트팩 조이라이드,두 게임 모두 해외에서 재미를 인정받으며 매출 상위권에 오른 게임입니다. 이 두 게임을 만들었던 HarfBrick Studio가 새로운 신작인 콜로사트론을 선 보였습니다.


<게임정보>

게임명 : 콜로사트론

개발사 : HarfBrick Studio

다운로드 :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애플 앱스토어

장르 : 액션 아케이드


자신이 인류를 위협하는 가장 거대하고 강력한 외계로봇을 조종하는 게임으로 각 대륙의 도시와 군대들을 모조리 부수는것으로 인류가 외계를 막아내는것이아닌 정반대인 게임입니다. 게임방법도 간단합니다. 전작인 후르츠닌자가 손가락 슬라이드나 제트팩 조이라이드는 터치방식으로 플레이했듯이 조작방법도 그저 드래그하며 움직이기고 끼워맞추기만 하면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드래그 방식으로 건물들과 군대를 부수며 파워코어를 모아 점점 강해진다는 방식으로 웜 이나 스네이크의 옛 고전게임 방식가 사뭇 비슷합니다. 모든것을 부수며 스트레스를 풀고 싶은 분들이 게임을 즐겨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콜로사트론 간단 공략


콜로사트론은 6개의 속성이잇으며 속성마다 3가지의 무기들이 있습니다. 이무기들은 무기고에 들어갈시 확인할수 있으며 시간마다 사용가능한 무기가 달라짐니다. 15프리즘을 사용시 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합니다.  콜로사트론에서는 공격은 자동이며 특수 능력으로 공격을 한곳에 집중할수는 있습니다. 


▲ 도시를 파괴중인 콜로사트론

우선 플레이어가 할일은 중간중간에 떠다니는 파워코어를 집어넣는것입니다. 우선 떠다니는 파워코어는 빨강,파란,노랑 3가지 속성이 있으며 이것들을 조합한 빨강+노랑=주황 , 파랑+노랑=연두 , 빨강+파랑=보라 3가지 속성이 있어 개개인에 따라 조합하여 플래이가 가능하며 같은 속성의 파워코어가 3개가 모이면 합쳐져 한단계높은 파워아머로 진화합니다.


▲ 줄줄이 이어진 로봇!!

여러가지의 파워코어를 조합하여 만드는것은 개인 취향이지만 어떻게 조합을 잘하는지가 관건인거 같네요. 이것들 외에도 특수아머가 잇는데요. 프리즘은 캐시를 얻을수 있으며, 쉴드파츠는 주위 파워코어의 방어력을 상승시키며 속도파츠는 공격속도를, 핵(?)은 터치시 폭발하기에 긴급할때 사용가능합니다.


초반에는 매우 쉽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난이도가 엄청나게 상승하게 되어 미리 후반을 대비해둬야 집중사격에 당하지 않습니다. 초반에는 그냥 많으면 되지만 후반가면 자신의 손에 다른 공략이나 업그레이드가 답입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침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