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투드래곤 공략]로드 투 드래곤 초보자공략 : 초반 주인공선택 및 리셋마라뽑기 추천유닛공략

반응형
▣ [로드투드래곤 공략] 초반 주인공선택 및 리셋마라뽑기 추천유닛공략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로드투드래곤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을 위해 초반에 해야할 여러가지 공략을 다루겠습니다. 우선 게임을 시작하면 검,활,지팡이,창 총4가지의 주인공을 선택합니다. 


여기서 처음 하시는 분들은 선택하는 직업으로 쭉 키우는걸로 아시는데요 주인공 직업선택이지 쭉 진행하는 것이 아니기에 아무거나 선택하셔도 됨니다. 카인이 좋긴하지만 자신이 키우고 싶은 유닛들을 선택하는것도 좋지만 어짜피 후반가면 쓸일 극히 드뭄니다(검,창은 사용함) .



주인공을 선택한후 듀토리얼을 완료하면 무지개별로 봅기를 진행할검니다. 로드투드래곤은 각기간별로 뽑기를 통해 얻을수 잇는 유닛이 다름니다. 그렇기에 처음시작하는 분들은 어떤게 좋은지 모르며 매 기간 동안 신규 유닛등 더 좋은 유닛이 나오기에 현재 포스팅은 시간이 지나면 뒤쳐지기에 현재 얻을수 있는것만 적겠습니다.매 턴 뽑기 유닛정보 얻을수 있는 유닛은 로드투드래곤 공지사항 및 헝그리앱,인벤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 활 추천유닛


리비아 : 리비아는 게임진행에 필요한 소울을 적퇴치시 얻을수 있으며 액티브로 상대방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스킬을 가지고 있어 여러가지로 유용한,다목적으로 사용가능합니다.


호조마유 : 호조마유는 활파티의 대표 힐러요 유닛들이 스킬을 사용할시 소비되는 소을을 1감소시켜주며 액티브로 체력을 회복시켜줘 활팟이외에도 잡팟등에 사용되는 힐러입니다.


카르마 : 이녀석을 넣을까 고민 했지만 능력이 좋아 넣습니다. 6성 풀업시 필드에서 여는 상자마다 소울을 6씩 회복하며 액티브 스킬로 후퇴를 사용하면 자신과 전투하는 유닛을 무효화시키기에 활용만 잘하면 매우 사기적인 놈입니다. 다만 메인으로 사용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습니다.


마틸다 : 마틸다는 활파티의 최고 유닛으로서 공격시30%로 소울을 얻으며 스킬로 모든패널을 활로 바꿔 주기에 활파티에 제일 필요한 녀셕입니다. 뽑기로 못얻어도 친구로는 꼭 해두시는걸 추천하는 녀석입니다.


■ 검 추천유닛


펜리스 : 펜리스는 검파티의 공격력 담당으로 파티전체의 공격력을 22% 상승시키며 액티브로 자신의 공격력을 매우 상승시키기에 검팟의 필수유닛중 하나입니다.


크툴루 : 크툴루는 던전에서도 얻을수 있지만 작성합니다. 이녀석을 파티의 최대 생명력을 올려주며 액티브로는 받는데미지를 감소시켜주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오네 : 디오네는 추가공격을 할 확률이 18% 증가하며 액티브로 검속성유닛들의 공격량을 한턴만 2배로 늘려줘 전략적으로 도 좋으며 검팟필수유닛중하나입니다.


아트로리우스 : 아트로이우스는 검팟계의 힐러로 검팟의 고질적인 문제인 회복력을 22%상승시켜주며 액티브로 라이프를 회복시켜주기에 필요한 녀석 입니다. 이녀석이 없다면 초반에 선택가능한 주인공인 알렌을 사용하셔도 가능합니다.


■ 창 추천유닛


나탈 : 나탈은 창팟 필수 유닛으로서 처음나올때 4성이지만 6성으로 진화가능합니다.창팟의 필수유닛으로 자신이 공격받을시 반격이 가능하며 모든패널을 창으로 변환하기 때문에 마틸다와 같이 창팟의 최고 유닛입니다.


네프트리아 : 네프티이라는 공격을 한후 추가적으로 공격을 할수 있으며 액티브로 이전에 사용한 패널그대로를 불러올수 잇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탈로 풀패널을 사용한뒤 네프로 그걸 불러와 소울을 절략합니다.


아누비스 : 아누비스는 패널을 연쇄사용할시 공격력이 비약적으로 상승합니다. 그렇기에 활팟의 아마기 처럼 창풀패널을 사용할시 공격력이 급상승하게 됨니다.


■ 지팡이 추천유닛


파우스트 : 파우스트는 캐논을 사용할수 잇는캐릭중하나인데요. 지팡이는 회복력위주라 파티회복력X배 물속성공격 이라는 캐논으로 사냥하기에 지팡이 파티에서는 제일 필요한유닛중 하나입니다.


현재 작성기준으로 2월11일 버번1.00 으로 시간이 지나면 위 유닛보다 더좋은 유닛들이 나올수 잇습니다. 우선 파티별로 알아보면 활의 경우 현재 가장인기있으며 쉬운파티로서 공격력,생명력,회복령 3가지가 모두 밸런스 적으로 되어 초보자들이 키우기 쉬우며 제일 많은 유저들이 사용하는 조합입니다.


창파티는 공격력이 극단적으로 높은 직업으로서 회복력과 생명력은 매우 낮습니다. 어려울수도 잇으나 매우 높은 공격력으로 최근 유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잇습니다.


검파티는 생멱력과 공격력이 조금 높지만 회복력이 매우 낮습니다. 회복만 잘해준다면 어렵지 않게 키울수잇는 파티입니다.


팡이파티는 지금은 추천하기는 좋은직업이 아님니다. 팡이파티에필요한 유닛들이 아직 많이 안풀렸으며 회복력은 엄청높지만 공격력과 생명력이 매우낮아 초보자들에게도 매우 어려운 조합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