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로로 즐기는 액션RPG 용의심장 플레이후기 및 간단공략

반응형
▣ [모바일게임 리뷰] 세로로 즐기는 액션RPG "용의심장"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셀바스가 서비스하며 에브리펀이 개발한 모바일 RPG 용의 심장입니다. 용의심장은 용과 함께 시작된 대격변의 파멸로부터 세상을 지켜내려는 용사들의 여정을 그린 게임으로 PC MMORPG의 던전 플레이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시킨 것이 특징입니다.


용의 심장은 일반 유저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포커스그룹테스트에서 뛰어난 그래픽과 타격감, 그리고 다양한 스킬 액션 등에 대한 호평을 받으며 이미 사전 예약 참가자만 3만명을 뛰어 넘는 등 출시 전부터 큰 기대감을 받은 게임입니다.


<게임정보>

게임명 : 용의 심장

개발사 : 에브리펀

배급사 : 셀바스

장르 : 액션 아케이드

다운로드 :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애플 앱스토어


▣ 개성있는 직업들


용의심장을 시작하게 되면 5명의 캐릭터중 3개의 캐릭터를 고를수 있습니다. 나이트 슐츠의 경우 근접공격과 단단한 방어를 기반으로 적을 우직하게 물리치는 탱커의 형태를 띄고 있으며, 에스텔 쇼의 경우에는 방어력은 약하나 강력한 화염마법을 기반으로 적을 섬멸하는 법사의 모습을, 마지막으로 베리 바닐라의 경우에는 자신이 데리고 있는 물의 정령을 통해 스킬을 사용하는 소환사의 형태를 띄고 있다.


자신이 근접형 캐릭터를 좋아하고, 적으로 부터 대신 맞아주는 헌신적인 성격을 띄고 있다면 나이트 슐츠를, 나는 강력한 한방으로 적을 쓸어담겠다는 분은 에스텔 쇼를 그리고 귀여운 물의 정령과 함께 싸워나가겠다는 게이머는 베리 바닐라를 선택하면 됨니다. 나머지 2가지의 직업은 차후 업데이트를 통해 지원됨니다.



▣ 가로가 아닌 세로로 즐기자!


용의 심장은 기존의 다른 RPG와는 달리 가로가아닌 세로 형식의 탑뷰형식을 가지고 있어 어디서든지 한손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며 캐릭터와 몬스터들을 한눈에 볼수 있으며 손가락으로 간편하게 즐길수 있죠.


전투의 경우 자동으로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스킬버튼을 터치하거나 공격대장의 몬스터들을 터치하여 조작할수 있어 세로형식의 전투의 장점을 매우 잘살렸습니다.



▣ 던전만이 아닌 다양한모드를 즐기자!!


용의 심장에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원합니다. 각각의 콘텐츠는 자신의 캐릭터 레벨이 상승할수록 하나씩 해제되며 처음에는 일반 던전과 친구던전 레벨 7이 되면 도전의 탑 레벨 9는 무한전장 레벨 15가 되면 보스레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먼저 일반던전은 플레이어가 용의 심장의 세계관을 파악해 나가고 레벨업을 위해 주로 플레이 하게 되는 던전으로  5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총 12개의 던전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 던전에는 고유의 보스가 존재합니다.


두번째로 도전의 탑은 레벨7이 되면 해제가되며 용의 심장이라는 특수화폐와 다른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죠. 정예 몬스터로만 구성되어있어 한층 한층 클리어 해 나가는 재미가 있을검니다.


친구던전은 일종의 레이드 던전으로 용의 심장내에서 친구와 함께 협력 플레이를 통해 클리어 하는 던전이며, 무한 던전은 일직선 형태의 던전으로서 돌파한 만큼 다른 플레이어와의 랭킹을 경쟁 할 수 있다. 길드 던전의 경우에는 용의심장내의 길드원간의 호흡을 테스트하는 던전으로서 보스가 등장하는 레이드 던전입니다.



▣ 전장은 함께 다닌다? 정령시스템


정령은 주인공의 능력을 높여주며 정령별 특수스킬을 사용하여 상대방에게 상태이상을 거는등 플레이어를 서포트를 해주며 정령별 등급에 따라 능력이 달라져 던전클리어 , 보상 , 소환등 으로 얻으실수 있습니다.



▣ [모바일게임 리뷰] ★★★★☆


용의심장의 경우 개인적으로 세로형식의 탑뷰를 가진게임이라 참 마음에 들렀습니다. 가로는 한손으로 플레이하기 힘들어 플레이하는데 제약이 있지만 세로는 한손에 딱 들고 어디서든지 할수 있기 때문이죠 


아직 길드던전같은 컨텐츠는 즐겨보지 못했지만 플레이가능한 던전형식이 많아서 유저분들이 질리지 않고 플레이하실수 있을검니다 하지만 던전플레이시 버튼만 몇번씩 눌러주기에 저같은경우 오랫동안 하지 못하고 질리는 감이 있었습니다.


새로운 형식의 게임을 찾거나 이동을 많이하면서 게임을 즐기는 분이라면 용의심장을 한번즐겨보시는것도 나브지 않을검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침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