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코인즈 공략]드래곤코인즈 코인의 종류들을 알아보자!!

반응형
▣ [드래곤코인즈 공략] 코인의 종류들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드래곤코인즈의 코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드래곤코인즈는 이름에 걸맞게 여러가지 코인이 존재하며 그 용도 또한 다름니다. 그렇기에 코인의 종류를 미리아는게 편하죠 그럼 알아봅시다~


[실버코인]

전투용코인 으로 전투에서만 사용되는 코인입니다. 무한정으로 나오기에 구슬이나 스킬박스를 살리기위해 배치를 신중히 할필요가 있습니다.


[골드코인]

골드코인은 게임내 화폐로 사용되는 코인입니다. 몬스터를 잡거나 판매,퀘스트 클리어를할시 얻을수 있으며 진화,합성 등에 사용됨니다.


[우정코인]
노멀 가챠를 뽑을수 있는 코인. 미션시작시 다른사람을 데려갈시 , 인사등 커뮤니티활동시 얻을수 있습니다.


[레인보우 코인]
 프리미엄 가챠 , 아이템구매 등  에사용되는 고급코인입니다. 출석체크 , 이벤트미션 , 현금 결재등으로 얻을수 있는 코인.


[진화용 코인]

진화합성시 필요한 재료를 대신해주는 코인 , 각종이벤트 및 미션을 통해 얻을수 있습니다.


[마스터 코인]
업적을 달성하거나 미션 , R등급 몬스터를 판매하면 얻을수 있는코인. 상점에서 프리미엄가챠를 사용가능한 티켓을 얻을수 있습니다.


[기프트 코인]

친구와 기프트카드를 주거나 받으면 얻을수 있는 코인으로 상점에서 스태미너 회복 , 에너지회복 을 구매가능


[퍼플 코인]

긴급미션을 클리어시 얻을수 있는 코인으로 200개를 모을시 R등급 한정몬스터를 얻을수 있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