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리뷰]차세대 카드게임의 등장!!큐라레 마법도서관 플레이후기

반응형
▣ [모바일게임 리뷰] 큐라레 마법도서관 플레이후기


모바일게임에도 매우 많은 장르가 있습니다 그중에 카드게임은 모바일게임의 대표적인 장르인데요 간단한조작 , 간단한플레이 그리고 덕심(?)등 많은요소가 있는만큼 사랑맏는 장르이며 또 많은량의 게임들이 존재합니다.


최근 출시된 큐라레 마법도서관은 이러한요소와 PC몹지 않는 퀄리티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왜 인기를 끄는지 과연 어떤게임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게임정보>

게임명 : 큐라레 : 마법도서관

개발사 : 팜플

배급사 : 팜플

장르 : 카드 RPG

다운로드 링크 :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애플 앱스토어


추천게임 : [다운로드]전세계 1위 퍼즐게임을 즐겨라!! 캔디크러쉬사가 kor kakao


▣ 초 고퀄리티 게임을 즐겨라~!!


큐라레의 큰특징중 하나가 바로 3D그래픽과 깔끔한 인터페이스 입니다. 다른게임들은 단순히 타격같은 액션부분만이지만 메인화면 , 던전탐색등 주요 활동에 3D방식으로 처리하였으며 인터페이스도 카툰렌더링 같은 깔끔한 형태를 보여줌니다.


또한 성우를 통해 각각의 3명의 사서들의 목소리를 들을수 있으며 꾸엠등 유명일러스터총 80명이 참여하여 총400여종의 카드를 만들었습니다. 물론 종종증장하는 배경도 보기좋습니다.



▣ 같이즐기면 즐거움이 두배!!


큐라레의 중요한 요소가 전투방식이 아닐까 합니다. 우선 정해진 기간마다 바뀌는 던전을 돌면 특정한 소환석을 얻게 되는데요 이 소환석을 사용하여 친구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자신의 포합하여 총 4명의 유저가 레이드를 통해 소환석으로 소환한 금서를 잡고 보상을 얻는데요 , 금서(보스)의 능력이 다르기에 친구들과 잘협력해야 됨니다.


환서의 경우 매일 매시각 오후10시에 등장하는 매우 강력한 금서로 큐라레의 모든유저들이 협력해서 처리해야하는 보스로 일정이상의 데메지를 넣으면 보상을 받으며 자신이 준 공격력마다 특정보상인 환서카드를 주기에 꼭 참여하시기 바람니다.



▣ 전략적인 플레이를 진행?


큐라레는 카드RPG인 만큼 자신의 카드마다 각각 다른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스킬은 금서레이드 와 환서레이드 같은 전투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스킬 한개로 죽냐 더 때리냐는 차이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금서레이드의 경우 4인팟으로 진행되기에 친구들과의 메세지를 주고받으며 차단 스킬을 돌아가면서 쓰며 환서의 경우 유저들과 같이 잡지만 데미지경쟁을 하기에 환서에 맞은 회피,차단 같은 최대한 안맞는 스킬만으로 꾸리기에 이러한 덱구성을 통한 전략적 사용이 필수입니다.



▣ [큐라레 마법도서관 후기] ★★★★☆


카드배틀이란 간단하고 플레이가 쉬워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장르 입니다. 큐라레 마법도서관은 다른카드게임과 달리 3D그래픽과 실시간레이드 , 카드RPG , 전략적인 덱구성을 통해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다만 RPG요소에 있는 레벨링 시스템이 있는데 은근 노라이퍼를 부추키는 단점이잇는거 같긴하네요;; 어쨋든 팜플의 데빌메이커이후 카드게임이라는점에 카드게임을 좋아하는 분들께는 강추하는게임입니다. 


추천게임 : [다운로드]전장을향한 미칠듯한 전략 RPG!! 돌격 전장으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