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추천RPG !!서머너즈워 천공의아레나 플레이후기 및 공략

반응형

모바일 대작RPG의 등장!!서머너즈워 플레이후기 및 공략


컴투스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모바일RPG 서머너즈워가 출시 되었습니다. 섬머너즈워는 400종이넘은 캐릭터와 다채로운 전투를 FULL 3D의 고품질 그래픽과 화려한 이펙트로 표현했습니다.


또한 각 캐릭터의 성장에 가치를 둔 육성 체계를 통해 무작위로 상위 몬스터를 획득하는 뽑기형 합성 시스템에서 탈피하고 여타 몬스터 수집형 RPG와의 차별화를 꾀했다는데 게임홍보부터 명작을 뛰어 넘은 RPG라 했으니 어떤게임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게임정보>

게임명 : 서머너즈 워 : 천공의아레나

개발사 : 컴투스

배급사 : 컴투스

장르 : RPG

다운로드 링크 :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애플 앱스토어


▣ 400종이 넘은 몬스터들을 만나보자!?


섬머너즈워는 400종이상의 1성부터6성 , 모든속성의 몬스터가 준비되있습니다. 또 그에 맞게 몬스터를 얻는 방법이 다양합니다. 특히 등급이 낮은 1~2성 몬스터도 버릴수가 없는데 그 이유가 드롭 위치가 정해져 있으며 낮은 등급이라도 유닛별로 가지고 있는 특별한 스킬이 전략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 강화 , 각성 , 진화를 통해 1성 몬스터를 6성으로 만들수 있기 때문에 각각의 몬스터들의 조합을 통해 최고의 파티를 만드는것이 게임의 목표이기도합니다.



▣ 룬으로 나의 몬스터를 더강격하게! 더특별하게~!!


룬시스템은 자신의 몬스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주는 시스템으로 모든 몬스터는 6개의 소켓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장착하는 룬은 각 속성별로 8가지가 존재하며 각 속성별 룬을 일정개수 장착하면 속성효과가 붙어 해당몬스터의 능령을 엄청상승시킴니다.


또 각룬마다 고유의 능력이 있기에 마력석을 이용해서 강화하면 능력치가 높혀져 높은효과를 발휘하니 룬을 꼭 이용하실줄 알아야 합니다.



▣ 모든유저의 PVP!! 아레나


멀티플레이가 있는게임이라면 PVP가 없는 게임은 찾기 어려울정도로 활성화된 컨텐츠로 서머너즈워 또한 그예입니다. 매주 PVP를통해 랭킹을 환산하며 그에 맞는 보상을 하며 몬스터 조합을 통해 맞붙은 맛이 있습니다.


그리고 서머너즈워에서는 방어자가 혜택이 있는데 바로 방어타워로 일정시간이 지나면 타워가 상대방을 공격해 막아내 약한 유저가 강한유저에게 쉽게 털리는 일이 적습니다.



▣ 서머너즈워 한줄 간단공략


1. 룬모으기 작업 : 룬모으기 작업은 골렘이 진리입니다. 노가다하세요......


2. 몬스터 스킬업 : 몬스터 스킬레벨업을 위해서는 같은몬스터 및 데빌몬을 통해 가능합니다. 속성 및 레벨이 달라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3. 보스연출 : 옵션에서 보스연출옵션 끄시면 던전마지막에 보스연출이 스킵됨니다. 괜히 시간낭비하지마시고 끄고 하세요.


4. 안식의 숲 : 안식의 숲에 몬스터넣는방법을 모르는분들 많으신데 필드에 잇는 몬스터들중 마음에드는걸 꾹누르면 들어짐니다 그걸넣으시면 됨니다. 롤러코스터 타이쿤해보신분은 잘아실검니다.


5. 각성이란? : 각성은 몬스터를 더욱 강하게 만드는 시스템으로 기본적인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며 새로운 스킬을 주지만 각성을 위한 재료를 모으기는 꽤 힘들검니다.


▣ 서머너즈워 플레이후기


몬스터길들이기 이후 많은 량의 모바일 RPG게임들이 출시되고 있으며 서머너즈워도 그중 한가지 일검니다. 알다시피 제작사가 컴투스라 퀄리티 면에서는 부족함이 없다고 생각되지만 퀄리티 외 컴투스의 장점중 하나인 독창성이 떨어짐니다.....그렇기에 초반 몰입도가 떨어지는 현상도 있을거라 생각되구요.


하지만 유저들의 평가는 매우 좋은 편이며 저도한 재미있게 플레이 중이기에 컴투스가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운영해 나간다면 오랫동안 사랑받을 게임임은 틀림없어보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