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세기사들의 숨막히는 마상시합을 한손으로!!라이벌나이츠(Rival knights)플레이후기 및 공략

반응형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중세기사들의 마상시합!! 라이벌나이츠(Rival knights)


중세시대 2명의 기사가 벌이는 마상시합, 중세시대를 대표하는 스포츠로서 2명의 기사가 일직선의 경기장에서 서로 마주보며 말을타고 달려와 경기용 창을 통해 상대를 쓰러뜨리는 경기로 중세시대 배경의 영화나 다큐를 보면 한번씩 나오는 중세시대의 대표적인 경기입니다. 


얼마전 출시한 게임로프트의 최신작 라이벌 나이츠는 마상경기를 스마트폰으로 즐길수 있는 게임으로 가끔볼수 있는 마상시합을 즐길수 있게 나온 게임입니다.



<게임정보>

게임명라이벌나이츠(Rival knights)

개발사 : 게임로프트

배급사 : 게임로프트

장르 : 액션

다운로드 링크 :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애플 앱스토어


스마트폰으로 선보이는 마상시합!!


라이벌나이츠는 중세시대라면 친숙한 마상경기를 기존에 없던 모바일게임으로 선보인 게임입니다. 높은 그래픽퀄리티를 가지며 모션 캡쳐프로그램을 통해 사실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플레이마다 날시환경이 바뀌며 간단한 조작으로 플레이 가능하기에 누구나 쉽게 즐길수 있습니다.



라이벌나이츠의 플레이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perfect존의 타이밍을 맞추어 말의 속력을 올린뒤 상대와 마주치면 작은점으로 상대의 약점이 보이게 됨니다. 그곳으로 창을 드래그 해서 적을 맞추면됨니다.


게임에서 이기기위해서는 상대보다 능력이 높아야 되는데요. 방어력 , 속도 , 공격력 3가지중 2가지가 상대보다 높아야 승리할수 있습니다 속도를 증가하기위해서는 퍼팩트존을 잘맞추어야 하며 먼저 시작시 게임시작타임(3...2..1.)에 시작타이밍을 맞추어 터치할시 퍼펙트스타트가 발동하며 추가적인 속도를 얻습니다.


또 창으로 약점을 조준시 끝까지 초록색타이밍을 맞추면 크리티컬이 발동되 추가적인 데미지가 방동되며 승리시 애니메이션도 바뀌어 멋진장면을 보게되죠.



싱글플레이를 통해 기사단 등급을 올릴수 있으며 멀티플레이를 통해 다른사람과 대결할수 있으며 친구끼리 인장을 주고 받을수 잇습니다. 참고로 인장보낼때는 자신의 인장이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친구가 많을수록 인장을 받기 쉬우니 많이 확보하시는걸 추천합니다.


▣ 라이벌나이츠(Rival knights)플레이후기


중세시대를 대표하는 스포츠인 마상경기를 모바일로 옮긴 독특한게임으로 높을 퀄리티가 눈을 호강하게 만드네요, 또한 간단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수 있기ㅔ 킬링타임용 게임으로 딱인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