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게임 추천 - 땅기고~조준하고~쏘세요!! 땡기는 RPG 핑거나이츠 for kakao

반응형

알까기와 RPG의 조합? 땡기는 RPG 핑거나이츠 for kakao


최근 모바일게임 시장에서는 RPG게임이 대세를 이루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시장이 포화상태를 이루고 있어 게임사들은 한가지라도 특징을 부각시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큰틀은 다르지 않는 게임들도 많아 색다른 게임들을 찾기 마련입니다.


그렇기에 오늘 소개드릴 게임인 핑거나이츠로 누구나 아는 놀이인 알까기와 RPG를 결합한 게임으로 기존의 RPG게임과 다른 게임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게임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게임정보>

게임명 : 핑거나이츠 for kakao

개발사 : 네오위즈게임즈

배급사 : 네오위즈게임즈

장르 : 캐쥬얼 RPG

지원OS : 구글 플레이 스토어


땅기고~조준하고~쏘는 RPG!!핑거나이츠의 독특한 시스템


핑거나이츠는 다른게임과 달리 독특한 전투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까기나 당구와 비슷하게 캐릭터를 당긴다음 조준후 발사해 상대를 향해 날려주기만 되는 간단한 전투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애물을 이용하여 상대를 공격하거나 아군을 밀어 상대를 공격 , 함정에 상대를 밀ㅇ 넣거나 , 회복 이나 공격력버프등 모든것이 박치기로 이루어져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해 전략적인 요소가 있어 충분한 재미를 느낄수 있습니다.




지루할 틈이 없는 다양한 모드들!!


핑거나이츠는 다양한 모드 들이 존재합니다. 모험을 통해 스토리를 보면서 자신의 부대를 키워 나가며 고대전쟁터를 통해 높은 등급의 장비를 얻을수 있습니다. 


또한 세금은 다른 모바일 RPG에서 찾아볼 수 없는 핑거나이츠만의 독특한 요소로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다 보면 자신의 영지를 획득할 수 있고 일정 시간마다 영지에서 소환석을 얻을 수 있습다. 이렇게 얻은 소환석을 토대로 새로운 영웅을 획득하여 자신의 파티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핑거나이츠에도 대전시스템이 있는데요. 바로 침략전 시스템으로 자신의 파티로 상대방의 진영을 공격하여 진지를 파괴 해버리는 전쟁 시스템이다. 상대방 진영을 파괴할 때마다 일정 골드를 약탈할 수 있고 전투를 통해 얻은 점수로 등급을 높혀 매주 보상을 받을수 있습니다.



핑거나이츠 for kakao 플레이후기

핑거나이츠는 다른 모바일RPG와 비교해보면 독특한 게임이라고 평가할 수 있습다. 알까기나 당구와 비슷한 전투 방식은 상당히 신선하다고 할 수 있으며 편리한 UI, 간단한 튜토리얼 등 핑거나이츠를 처음 접하는 유저들도 무리 없이 다가갈 수 있습니다.


다만, 각도 조절, 당기는 힘의 세기, 장애물 파악하는 것등 자동전투와 원터치게임에 익숙한 유저들에겐 다소어려운 플레이방법입니다. 영웅을 땡긴다는 독특한 전투 방식 때문에 성장과 난이도를 느끼기 힘들다는 단점도 있다


하지만, 핑거나이츠 kor kakao는 기존 RPG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요소로 무장하고 있다는 점에서 충분히 할만한 게임입다. 조금이라도 역동적인 RPG를 원한다면 핑거나이츠를 즐겨보는걸 추천해봄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