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즐기는 가상현실 VR 헤드셋!!폭풍마경2 체험기

반응형

■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가상현실!! 폭풍마경2 리뷰


가상현실은 미래의 이야기라고 느끼지만 현재 우리들 일상에 이미 파고 들어와 있습니다. 몇십년전 부터 VR HMD는 존재하였고  판매되고 있었지만 그가격이 매우 비싸면서 컨텐츠 또한 부족해 잘 쓰이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오큘러스사가 오큘러스 리프트를 공개하면서 시장은 뒤바뀌게 됨니다. 충분히 저렴한 가격에 출시가능한 VR 기기를 만들어내면서 다른회사들 또한 기어VR, 바이브등 VR 제품들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3D HMD 폭풍마경2


오늘 소개할 제품은 폭풍마경2으로 중국제이지만 스마트폰 VR HMD에서는 높은 완성품을 자랑하는 제품으로서 이미 국내사용자들에게서 호평받는 제품으로 편한 착용감과 기능, 저렴한 가격 특히 개조법이 나오면서 가장 주목받는 제품입니다. 구매한지는 꽤 됐지만 이제야 체험기를 올릴수 있네요.


▲ 장착된 쿠션은 매우편하다....!



우선 폭풍마경2은 3.5X 배율의 비구면 렌즈가 장착되어 주변외곡 없이 깔끔한 가상체험이 가능하여 영상체험시 깔끔하게 나와 더욱 리얼하게 즐길수 있으며 사람마다 다른 초첨,시력그리고 동공간의 거리를 고려하여 초점과 시력의 경우 앞,뒤로 동공간의 거리는 좌우로 렌즈위치를 조절할수 있기 때문에 보다 편하게 가상현실을 즐기수 있다.


▲ 이어폰 및 otg 가능하니 마음껏 연결하자!!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스마트폰에서 즐길 컨텐츠를 선택한뒤 하면에 맞게 넣어 주기만 하면 된다. 다만 폭풍마경2의 단점이라고 할수 있는데 스마트폰을 고정시키는 부분이 그냥 스펀지라 고정보다는 얻진다는 느낌으로 설치하기에 하면 조절시 불리한점이 있다.(저기를 단단한 스펀지나 스티로품으로 교체하여 사용하는분들이 꽤 많습니다.)


폭풍마경2는 고급스러운 외관과 디자인, 편한 착용감, 저렴한 가격등 어느하나 빠질게 없는 제품으로 인기만큼이나 완성도가 매우 높은 제품으로 VR 초급자 및 입문자 분들에게 매우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특히 개조가 가장 유명한데 개조기는 다음 포시팅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