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공략]던전파티 골든타워조사 집중공략!!

반응형

■ 메이플2 - 골든타워 파티던전 공략!!

 

20레벨 초반에 플레이가능한 던전 골든타워 조사는 '커닝 인터체인지'에 존재합니다. 다른 파티던전과 동일하게 4인 파티를 통해 입장가능하며 던전입장열쇠를 1회소진 하면 입장이 가능합니다.(던전입장열쇠는 3시간마다 얻습니다.)


골든타워는 8층,7층,4층으로 입구가 구성되어 있는데 8층(8층열쇠는 왼쪽으로가면 벽에 걸려있다.)은 저레벨 사냥구간이며 7층은 최초방문시 입장가능한 던전입구로 20분 안에 7층에서 지하2층까지 클리어하는것이 목표이다. 4층은 7층 파티던전 클리어시 들어갈수 있는데 중간에 들어가기 때문에 보상을 다받지 못합니다.

 

■ 골드타워 7F


 

골든타워는 7층은 간단하다 발판위에 올라가면 몬스터가 나오는데 나오는 몬스터를 죽이면 된다. 하지만 주위할점은 발판에 1인당 1개씩 올라가야 하며 중간에 발판에서 떨어지면 처음부터 다시해야 하니 주의해서 사냥하도록 하자.


■ 골드타워 6F



골든타워는 6층은 조금 복잡하다. 가는 길마다 타이어가 막고 있기 때문에 막고있는 타이어를 치워야만 이동할수 있다. 또 남은공간에 발판이 있는데 발판을 눌러야 입구가 열리기 때문에 발판부터 누르자.


■ 골드타워 5F



골든타워는 5층은 보스몬스터 '가면사황 차오'가 나온다. 체력7만에 인간형몬스터로 공격력은 꽤 쎈편이지만 공격속도와 체력이 낮기에 빠르게 처리하면 문제없이 통과할검니다. 해당층을 클리어 하면 보물상자를 열수 있는데 엘리트템이 나오기 때문에 꼭 먹기로 하자!!


■ 골드타워 4F




골든타워는 4층은 다른층과는 달리 출구가 보이지 않습니다. 위 맵사진을 보시다 시피 밸브가 있는데 3개모두 작동시킬시 출구가 열리게 되고 뛰어내리면 다음층으로 이동할수 있으니 꼭 숙지하시길바람니다.


■ 골드타워 3F



골든타워는 3층은 트랩이 존재합니다. 발판주위로 화염이 솓아 오르는데 저 화염을 잘못맞으면 피해서 발판을 누르고 있으면 화염이 멈춤니다. 그사이 밸브를 작동시켜 문을 열면 됨니다. 발판에 올라간후 내려오면 다시 불이 올라오가 때문에 주의 하셔야 합니다.


■ 골드타워 2F




골든타워는 2층은 미로찾기입니다. 지상으로 이동할수 있는길이 없기 때문에 바닥의 사다리를 통해 지하통로로 이동하여야하며 내려간 상태에서는 통로가 보이지 않고 캐릭터도 이름만 보이기 때문에 최대한 사방을 더듬으며 이동하던지 길을 외우던지 해야한다. 이를 반복하여 1층 출구까지가는데 여기서 몬스터를 잡으면 시간이 꽤나 낭비되기 때문에 무시하고 지나가는걸 추천합니다.


■ 골드타워 1F




골든타워는 1층은 2명의 보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면가황 차쿤;과 '가면가황 차린' 입니다. 한곳에 2마리가 나오지만 구지 같이 싸울 필요는 없습니다. 1마리먼저 당긴뒤 처리한후 다시 다른한놈을 처리하면 되기 때문이죠. 차린은 순식간에 다가와 공격하는 근접공격유닛이며 차쿤은 마법을 사용하는 몬스터로 적절하게 싸우시면 됨니다. 그리고 해당층 클리어시 보물상자를 열수 있습니다.


■ 골드타워 엘리베이터,B1



골든타워는 1층을 클리어하면 내려가는 엘리베이터를 타게 됨니다. 탑승과 동시에 하강하는데 종은공간에서 엄청나게 몰려오는 몬스터와 싸워야 합니다. 이들을 처리해도 리젠이 빠르기 때문에 내려가는 2분동안 계속해서 전트를해야합니다. 지하1층으로 내려가면 몬스터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그냥 앞으로 쭉가시면 됨니다.


■ 골든타워 B2


드디어 최종장인 골든타워는 지하2층에 들어가게 됨니다. 입장할수 지금까지 봐온 보스를 포함해 총 4마리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두를 상대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먼저 앞에 2마리 부터 처치한뒤 마지막 2마리를 처치하시면 됨니다. 


보스를 모두 처치하면 마지막 보물박스를 열수 있는데 참고로 장신구도 나온다. 모두 완료하면 골든타워 조사는 끝이나게 됨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