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어플추천]으허허어헝...VR로 즐기는 극한의 공포체험 추천앱 5선

반응형

■ 가상현실로 즐기는 극한의공포!! 공포체험어플 소개


여름만 되면 무섭고오싹한 내용들을 담은 영화들이 개봉하듯이 게임또한공포를 주제로 다루곤 한다. 소설이나 영화등 많은 공포장르가 있지만 공포게임만의 특징은 누군가가 보여주거나 들려주는것 보다 자신이 직접 이야기를 진행하는것이 공포게임만의 매력으로 플레이어는 제3자가 되는것 보다 주인공 자기자신이 되어 풀어갈수 있다는것이 큰매력이다. 

오늘 소개드릴 어플들은 VR로 즐기는 공포체험 어플로 기존의 공포게임보다 전혀다르고 색다른 체험이 될것입니다.


■ 1.드레드홀(Dreadhalls)



드레드홀은 삼성 기어VR을 기반으로한 공포게임입니다. 현재까지 모바일VR 게임중에서 가장 무서운게임으로 알려저 있으며 그만큼 완성도 또한 뛰어 남니다. 랜턴과 지도를 가지고 어두운 지하감옥을 헤쳐나가면서 호시탐탐 노리는 위쳐들과 가고일동상을 피해 탈출하는 게임으로 기존 공포게임들과 달리 VR이라는 압도적인 상황에서 전혀상상도 못한 극한의 공포를 맛보실수 있을검니다.





■ 2.시스터스(sisters)



이번에 소개드릴 게임은 Sisters라는 공포체험용 어플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드레드홀과는 다르게 직접플레이 하는게 아닌 정해진루트를 체험하는 어플입니다. 공포 체험어플중 유명한 어플중 하나로 음산한분위기와 음향효과 그리고 VR효과 덕분에 중간중간의 귀신이 공포를 극대화 시켜줄검니다.



■ 3.Chair in a room



"눈을 뜨니 어두운 방안, 한손에는 전등을 들고 어두운 방안을 비추며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단서를 찾아야 한다. 그리고........" 


이번 게임 또한 앞서 소개해드린 시스터스와 같은 분류의 어플입니다. VR이 이런쪽에 정말간하다는걸 알수 잇는 어플로 시스터스 와 같이 매우 인기있는 처험형어플입니다. 



■ 4.House of Terror



하우스 오브 테로는 트랩과 몬스터들을 피해 어두운 곳을 탐사해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게임입니다. 앞서 소개한 드레드홀 보다는 공포감이 적지만  VR이라는 현장에서 충분히 긴장감있게 플레이할수 있습니다. 해당게임은 게임패드를 필수로 하니 플레이전 참고 하시실 바람니다.



■ 5. 11:57



11:57은 앞서 말씀해드린 드레드홀과 하우스오브테로 와 다른 시스터스와 chir in a room과 비슷한 체험형 어플입니다. 촬영한 영상을 어플로 만들어 체험하는 형식으로 매우 인기 있는 어플중 하나이죠.



이상 간단히 추천어플들을 알려드렸습니다. 실제로 이것들 보다 더많은 앱들이 있으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장인기있는 어플들을 알려드렸네요. 그럼 다음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