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어플추천]넌 아직도 영화관가서 영화 봐? 가상현실영화관 Cmoar VR Cinema

반응형

가족들과 친구들과 그리고 연인 또는 혼자서... 어떻게 감상하던지 영화는 모든사람들이 좋아하는 대중문화중 하나죠. 갑자기 왜 영화 이야기를 하냐구요? 오늘소개해드릴 VR어플이랑 매우 관련있기때문이죠!!


최근 구글이 공개한 카드보드와 오큘러스의 오큘러스 리프트를 시작으로 가상현실이 주목받기 시작했으며 그에 맞게 여러가지 가상현실 컨텐츠들 또한 속속출시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어플은 가상현실영화관 어플인  Cmoar VR Cinema입니다.

■ 가상현실 속 영화관 Cmoar VR Cinema



어플정보

어플명 : Cmoar VR Cinema PRO

제작사 : Cmoar

가  격 : ₩6074원

플랫폼 : 안드로이드 ,IOS

■ 현실 아닌 현실 같은 가상현실!!



처음 Cmoar VR Cinema 어플을 실행했을때 매우 놀라웠습니다. 눈 앞에는 초대형 아이맥스 스크린이 보였으며 비상출구는 물론이며 뒷편 상영실에서 비춰지는 화면까지 보이는등 실제 영화관과 완벽히 구연하였습니다.


물론 해상도문제로 완벽한 현실은 아니였지만 화면을 보는순간 제 팔을 위치를 확인할려고 팔을 들 정도로 높은 퀄리티를 가졌습니다.



컨트롤 하는것 또한 어렵지 않았습니다. 시점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영상의 위치를 찾아 실행시킬수 있으며 LAN기능을 통해 PC와의 스트리밍이 가능하며 유튜브영상 또한 즐길수 있습니다. 하지만 간혹 한글자막이 안먹히던지 한글파일을 찾지못하는 경우도 있어서 이부분은 아직 인코딩 왜에는 답이없는거 같아 아쉬움이 있네요. 


여러분들중 영화관가서 영화보기 귀찮의신분들 있나요? 그럼 Cmoar VR Cinema을 통해 가상현실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지 편하고 즐겁게 영화를 즐기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