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게임정보]플레이스테이션VR 출시예정 게임타이틀,언틸던 러쉬오브 블러드

반응형

가상현실 세상은 누구가 궁금하고 흥미로운 새로운세계라는걸 공감하실겁니다. 최근 기술의 발전에 따라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 유저들 또한 늘어 나고 있으며 그에따라 가상현실 장비들이 속속 모습을 공개하기 시작했습니다.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VR 또한 그 예외가 아닐수가 없는데요.오늘 포스팅에서는Playstation VR의 출시예정 게임 타이틀인 '언틸던 러쉬오브 블러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언틸던 러쉬오브 블러드 (Until Dawn: Rush of Blood)





언틸던의 스핀오브작품 언틸던 러쉬오브 블러드로 PS VR을 통해 공포감을 극대화 해줄것입니다. 롤러코스터를 타며 코스에 따라 이동하며 양손에든 총을 통해서 타겟을 쏴 맞추며 각종 함정들을 피해 이동하는 게임으로 오락실에 배치되어있는 아케이드 게임과 전반적으로 비슷해 보입니다.


언틸던과는 다르지만 중간중간 튀어나와 깜짝놀래키는등 가상현실이라는 세계에서 공포를 극대화 될것같네요.


아직은 VR을 사용하는것이 신기하도 하지만 어색하며 완벽하지 않아 생각하는것 보다 뒤쳐죠 있는것이 사실입니다.그래도 기술의 발전에따라 빠른시일내에 더욱현실적이고 다양한 작품들이 선보일것 입니다 과연 내년에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