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과 가상현실의 만남!! 플레이스테이션VR(PS VR) 가격 및 출시일 공개

반응형


금일 홍콩에서 플레이스테이션VR 아시아 컨퍼런스를 개최하여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의 PS VR 발매일과 가격을 공식 발표했음다. PS VR은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4와 연결하여 사용하는 가상현실 기기로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플렛폼을 통해 더욱더 즐거운 플레이를 이끌어 나갈것으로 기대합니다.


우선 가장 궁금해 하시는 가격의 경우

● PS VR 세트 49만 8000천원
● PS VR + PS카메라 세트 53만 8천원
● PS VR + PS카메라+ PS MOVE 컨트롤러 2개 세트 59만 8천원 

3가지 옵션을 선택하여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참고로 가상현실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사용자의 움직임을 인식할수 있어야 합니다. 단순히 시선만 좌우로 움직이는 것이 아닌 몸 전체를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걸 가상현실에서도 할수 있어야 된다는 검니다. 

그걸 즐기기 위해서 PS 카메라와 무브 컨트롤러가 존재하는데요. 카메라를 통해 PSVR 헤드셋과 양손의 무브 컨트롤러를 추적하여 가상현실에서 사용자와 똑같은 행동을 취할수 있게 해줌니다.



결론은 PS카메라와 무브컨트롤러를 10만원 아래로 구매가능하거나 가지고 계신분은 PS VR 단품만 구매하셔도 되지만 정상적인 플레이를 위해서는 3가지 구성품이 모두 포함되어있는 59만 8천원 짜리 세트를 구매하셔야합니다.한국 정식발매일은 10월 13일 전세계 동시발매되며 예약구매는 7월 30일 12시 부터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