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탱크 정보][모든서버]월드오브탱크8.3패치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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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차장 여러분, 안녕하세요!

0.8.3 패치의 변경 사항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미 0.8.3 개발 중인 사항 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알려드린 바 있습니다만, 전차장 여러분이 좀 더 쉽고 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중요한 사항들 몇 가지만 간추려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8.2 패치를 통해 공개되지 못했던 신규 중국 전차 연구도가 추가됩니다. 경전차, 중형전차, 중전차 등 총 17대의 전차가 추가되며, 중국 전차 추가에 따른 신규 로딩 화면도 함께 추가됩니다.


신규 중국 전차 연구도가 추가되었습니다. (경전차, 중형전차, 중전차 17대)


1단계 경전차 Renault NC-31가 기본 슬롯에 추가됩니다.

다음의 전차 모델 오류를 수정했습니

: T57, T28, AMX 13 75, Grille, M10 Wolverine, T25/2, Valentine GB, AC Mle 1946, SU 100Y, AT-15A, IS, TOG-2, Churchill I, Object 263, IS-2, T30, KV-5


다음의 전차 모델 장갑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T82, Object 261, M22 Locust, Pz III/IV, VK 4502 P, Т69

다음 전차의 위장 가격이 수정되었습니다: Type 62, SU100 Y

고폭탄 폭발 반경이 변경되었습니다: 소구경에서는 살짝 증가했으며, 중구경은 거의 변경되지 않았으며, 대구경에서는 감소했습니다.

중국 전차 추가에 따른 신규 로딩 화면이 추가되었습니다.

주니어와 미디엄 중대 전차에 참여하는데 허용된 전차 단계가 잘못 보이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전투 결과창에 소소한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연맹” 업적 설명이 수정되었습니다.

“스파르타인” 기념비적 업적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내역이 설명 내용과 일치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일부 인터페이스에 폰트 품질이 향상되었습니다.

접속 화면에서 금지된 시스템 이름이 수정되었습니다.

프랑스 전차장의 신상 정보에 성이 겹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포탑이 없는 구축전차나 자주포용 포탑이 상점에서 삭제되었습니다.

차량과 궤도 추적에 대한 시각적인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프랑스 전차 변경사항:


♣ AMX 105AM


AMX 105a의 기본 속도가 23에서 22로 수정되었습니다.

딱딱한 지면에서의 AMX105a의 주행 성능이 9%만큼 감소했습니다.

중간 지면에서의 AMX105a의 주행 성능이 19%만큼 증가했습니다.

부드러운 지면에서의 AMX105a의 주행 성능이 15%만큼 증가했습니다.

AMX 105b 속도가 25에서 24로 수정되었습니다.

최대 후진 속도가 15 km/h에서 14 km/h로 수정되었습니다.

관측 범위가 390m에서 360m로 변경되었습니다.

내구도 (HP)가 240에서 2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추가 장비 “개량형 환기장치”가 삭제되었습니다.

♣ AMX 13 F3 AM


딱딱한 지면에서의 AMX 13 F3 AM의 주행 성능이 9%만큼 감소했습니다.

중간 지면에서의 AMX 13 F3 AM의 주행 성능이 12%만큼 증가했습니다.

부드러운 지면에서의 AMX 13 F3 AM의 주행 성능이 14%만큼 증가했습니다.

최대 후진 속도가 15 km/h에서 14 km/h로 수정되었습니다.

관측 범위가 390m에서 370 m로 변경되었습니다.

Canon de 155 mm de 33 구경 포의 재장전 시간이 22초에서 22.8초로 변경되었습니다.

M 107 탄환이 삭제되었습니다.

내구도 (HP)가 300에서 24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Bat Chatillon 155


딱딱한 지면에서의 Bat Chatillon 155의 주행 성능이 9%만큼 감소했습니다.

중간 지면에서의 Bat Chatillon 155의 주행 성능이 7%만큼 증가했습니다.

부드러운 지면에서의 Bat Chatillon 155의 주행 성능이 8%만큼 증가했습니다.

Bat Chatillon 155 차체 회전 속도가 29에서 28로 변경되었습니다.

최대 후진 속도가 18 km/h에서 14 km/h로 변경되었습니다.

관측 범위가 350m에서 390m로 변경되었습니다.

Canon de 155 mm의 조준 속도가 4.6초에서 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Canon de 155 mm의 자동 장전기 내 연사력이 17%만큼 감소했습니다.

Canon de 155 mm의 사격 후 포 조준 분산력이 29%정도 증가했습니다.

Canon de 155 mm의 조준 분산력이 25%만큼 증가했습니다.

포탑 회전 속도가 12 grad./sec.에서 10 grad./sec.로 변경되었습니다.

내구도 (HP)가 620에서 48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추가 장비 “개량형 환기장치”가 삭제되었습니다.


♣ Lorraine155 50


Lorraine155 50의 차체 회전 속도가 25에서 24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동 시 또는 회전 시 조준 분산력이 14%만큼 감소했습니다.

딱딱한 지면에서의 Lorraine155 50의 주행 성능이 9%만큼 증가했습니다.

중간 지면에서의 Lorraine155 50의 주행 성능이 18%만큼 증가했습니다.

부드러운 지면에서의 Lorraine155 50의 주행 성능이 7%만큼 증가했습니다.

Lorraine155 50 Bis의 속도가 28에서 26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동 시 또는 회전 시 Lorraine155 50 Bis의 조준 분산력이 15%만큼 증가했습니다.

최대 후진 속도가 15 km/h에서 14 km/h로 변경되었습니다.

관측 범위가 330m에서 370m로 변경되었습니다.

M 107 탄환이 삭제되었습니다.

내구도 (HP)가 400에서 33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Lorraine155 51


Lorraine155 51의 차체 회전이 24에서 22로 변경되었습니다.

Lorraine155 51의 이동 시 및 회전 시 포 조준 분산력이 7%만큼 증가했습니다.

중간 지역에서의 Lorraine155 51의 주행 성능이 12%만큼 증가했습니다.

부드러운 지역에서의 Lorraine155 51의 주행 성능이 4%만큼 증가했습니다.

Lorraine155 51 bis 차체의 주행 성능이 27에서 24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동 시 및 회전 시 Lorraine155 51 bis의 조준 분산력이 8%만큼 증가했습니다.

딱딱한 지면에서의 Lorraine155 51 bis의 주행 성능이 11%만큼 감소했습니다.

중간 지면에서의 Lorraine155 51 bis의 주행 성능이 8%만큼 감소했습니다.

부드러운 지면에서의 Lorraine155 51 bis의 주행 성능이 4%만큼 감소했습니다.

최대 후진 속도가 15 km/h에서 14 km/h로 변경되었습니다.

관측 범위가 350m에서 380m로 변경되었습니다.

Canon de 155 mm L GPF의 조준 속도가 5.3초에서 5.5로 변경되었습니다.

Canon de 155 mm L GPF의 재장전 시간이 23.5초에서 24초로 변경되었습니다.

내구도 (HP)가 540에서 4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Lorraine39 L AM


이동 시 Lorraine39 L AM의 현가장치 조준 분산도가 4%만큼 증가했습니다.

회전 시 Lorraine39 L AM의 현가장치 조준 분산도가 4%만큼 증가했습니다.

딱딱한 지형에서 Lorraine39 L AM의 현가장치 주행 특성이 9%만큼 감소했습니다.

중간 지형에서의 Lorraine39 L AM의 현가장치 주행 특성이 6%만큼 증가했습니다.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Lorraine39 L AM의 현가장치 주행 특성이 7%만큼 감소했습니다.

이동 시 Lorraine39 L AM Bis의 현가장치 조준 분산도가 4%만큼 증가했습니다.

회전 시 Lorraine39 L AM Bis의 현가장치 조준 분산도가 4%만큼 증가했습니다.

최대 후진 속도가 12 km/h에서 10 km/h로 변경되었습니다.

관측 범위가 400m에서 350m로 변경되었습니다.

내구도 (HP)가 160에서 14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RenaultBS


이동 시 RenaultBS M17의 현가장치 조준 분산도가 4%만큼 증가했습니다.

회전 시 RenaultBS M17의 현가장치 조준 분산도가 4%만큼 증가했습니다.

딱딱한 지형에서의 RenaultBS M17의 현가장치 주행 특성이 9%만큼 감소했습니다.

중간 지형에서의 RenaultBS M17의 현가장치 주행 특성이 7%만큼 증가했습니다.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RenaultBS M17의 현가장치 주행 특성이 56%만큼 감소했습니다.

이동 시 RenaultBS M26/M27의 현가장치 조준 분산도가 5%만큼 증가했습니다.

회전 시 RenaultBS M26/M27의 현가장치 조준 분산도가 5%만큼 증가했습니다.

최대 후진 속도가 6 km/h에서 7 km/h로 변경되었습니다.

 내구도 (HP)가 140에서 11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독일 전차 변경 사항:


♣ GW Type E


Fgst E-100 현가장치 회전 속도가 13에서 14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동 시 Fgst E-100의 현가장치 조준 분산도가 9%만큼 감소했습니다.

회전 시 Fgst E-100의 현가장치 조준 분산도가 9%만큼 감소했습니다.

딱딱한 지형에서의 Fgst E-100의 현가장치 주행 특성이 27%만큼 감소했습니다.

중간 지형에서의 Fgst E-100의 현가장치 주행 특성이 7%만큼 감소했습니다.

Sd. Fgst. E-100의 현가장치 회전 속도가 15에서 16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동 시 Fgst. E-100의 현가장치 조준 분산도가 12%만큼 증가했습니다.

회전 시 Sd. Fgst. E-100의 현가장치 조준 분산도가 12%만큼 증가했습니다.

딱딱한 지형에서의 Sd. Fgst. E-100의 현가장치 주행 특성이 18%만큼 감소했습니다.

중간 지형에서의 Sd. Fgst. E-100의 현가장치 주행 특성이 7%만큼 감소했습니다.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Sd. Fgst. E-100의 현가장치 주행 특성이 59%만큼 감소했습니다.

최대 후진 속도가 11 km/h에서 10 km/h로 변경되었습니다.

내구도 (HP)가 660에서 58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GW Panther


GW-Panther-Ketten Ausf. A의 현가장치 회전 속도가 25에서 26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딱딱한 지형에서의 GW-Panther-Ketten Ausf. A의 현가장치 주행 특성이 18%만큼 감소했습니다.

중간 지형에서의 GW-Panther-Ketten Ausf. A의 현가장치 주행 특성이 12%만큼 감소했습니다.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GW-Panther-Ketten Ausf. A의 현가장치 주행 특성이 26%만큼 증가했습니다.

이동 시 GW-Panther-Ketten Ausf. B의 현가장치 조준 분산도가 8%만큼 증가했습니다.

회전 시 GW-Panther-Ketten Ausf. B의 현가장치 조준 분산도가 8%만큼 증가했습니다.

딱딱한 지형에서의 GW-Panther-Ketten Ausf. B의 현가장치 주행 특성이 9%만큼 감소했습니다.

중간 지형에서의 GW-Panther-Ketten Ausf. B의 현가장치 주행 특성이 8%만큼 감소했습니다.

최대 후진 속도가 14 km/h에서 12 km/h로 변경되었습니다.

관측 범위가 330m에서 350m로 변경되었습니다.

15 cm sFH 18 L/30의 양각이 4도에서 3도로 변경되었습니다.

15 cm sFH 36 L/30 Ausf. 1943의 양각이 4도에서 3도로 변경되었습니다.

내구도 (HP)가 410에서 35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GW Tiger


GW-Tiger-Ketten Ausf. A의 현가장치 회전 속도가 11에서 12로 변경되었습니다.

딱딱한 지형에서의 GW-Tiger-Ketten Ausf. A의 현가장치 주행 특성이 36%만큼 감소했습니다.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GW-Tiger-Ketten Ausf. A의 현가장치 주행 특성이 9%만큼 증가했습니다.

이동 시 GW-Tiger-Ketten Ausf. B의 현가장치 조준 분산도가 9%만큼 증가했습니다.

회전 시 GW-Tiger-Ketten Ausf. B의 현가장치 조준 분산도가 9%만큼 증가했습니다.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GW-Tiger-Ketten Ausf. B의 현가장치 주행 특성이 27%만큼 감소했습니다.

중간 지형에서의 GW-Tiger-Ketten Ausf. B의 현가장치 주행 특성이 7%만큼 감소했습니다.

관측 범위가 390m에서 380m로 변경되었습니다.

내구도 (HP)가 570에서 47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Grille


Grille-Ketten Ausf. A의 현가장치 회전 속도가 19에서 2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딱딱한 지형에서의 Grille-Ketten Ausf. A의 현가장치 주행 특성이 18%로 감소했습니다.

중간 지형에서의 Grille-Ketten Ausf. A의 현가장치 주행 특성이 12%만큼 증가했습니다.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Grille-Ketten Ausf. A의 현가장치 주행 특성이 14%만큼 증가했습니다.

이동 시 Grille-Ketten Ausf. B 조준 분산이 4%만큼 증가했습니다.

차체 회전 시 Grille-Ketten Ausf. B 조준 분산이 4%만큼 증가했습니다.

딱딱한 지형에서의 Grille-Ketten Ausf. B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9%만큼 감소했습니다.

후진 속도 제한이 8 km/h에서 10 km/h로 조정되었습니다.

관측 범위가 390m에서 360m로 변경되었습니다.

15 cm sFH 13 L/17 양각이 -72도에서 -73도로 변경되었습니다.

15 cm sFH 13 L/17 편차 각도가 5도에서 0도로 변경되었습니다.

15 cm sIG 33 L/11 양각이 -72도에서 -73도로 변경되었습니다.

15 cm sIG 33 L/11 편차 각도가 5도에서 0도로 변경되었습니다.

내구도 (HP)가 240에서 22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Hummel


Hummel Ausf. A의 현가장치 회전 속도가 29에서 3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딱딱한 지형에서의 Hummel Ausf. A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18%만큼 감소했습니다.

중간 정도의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Hummel Ausf. A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12%만큼 증가했습니다.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Hummel Ausf. A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14%만큼 증가했습니다.

이동 시 Hummel Ausf. B의 조준 분산도가 4%만큼 증가했습니다.

차체 회전 시 Hummel Ausf. B의 포 조준 분산도이 4%만큼 증가했습니다.

딱딱한 지형에서의 Hummel Ausf. B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9%만큼 감소했습니다.

관측 범위가 390m에서 370m로 변경되었습니다.

15 cm sFH 13 L/17의 양각이 -45도에서 -42도로 변경되었습니다.

15 cm sFH 13 L/17의 편차 각도가 4도에서 3도로 변경되었습니다.

15 cm sFH 18 L/30의 양각이 -45도에서 -42도로 변경되었습니다.

15 cm sFH 18 L/30의 편차 각도가 4도에서 3도로 변경되었습니다.

내구도 (HP)가 320에서 28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Sturmpanzer II


StPz-Ketten Ausf. A의 현가장치 회전 속도가 19에서 2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딱딱한 지형에서의 StPz-Ketten Ausf. A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9%만큼 감소되었습니다.

중간 정도의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StPz-Ketten Ausf. A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12%만큼 향상되었습니다.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StPz-Ketten Ausf. A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14%만큼 향상되었습니다.

이동 시 StPz-Ketten Ausf. B의 조준 분산도가 4%만큼 증가했습니다.

차체 회전 시 StPz-Ketten Ausf. B의 조준 분산도가 4%만큼 증가했습니다.

관측 범위가 400m에서 360m로 변경되었습니다.

15 cm sIG 33 L/11이 양각이 -65도에서 -73도로 변경되었습니다.


♣ Wespe


딱딱한 지형에서의 Wespe-Ketten Ausf. A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9%만큼 감소했습니다.

중간 정도의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Wespe-Ketten Ausf. A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17%만큼 증가했습니다.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Wespe-Ketten Ausf. A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19%만큼 증가했습니다.

이동 시 Wespe-Ketten Ausf. B의 조준 분산도가 4%만큼 감소했습니다.

차체 회전 시 Wespe-Ketten Ausf. B의 조준 분산도가 4%만큼 감소했습니다.

관측 범위가 400m에서 350m로 변경되었습니다.

내구도 (HP)가 160에서 17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Sturmpanzer I Bison


이동 시 Sturmpanzerketten I 의 현가장치 조준 분산도가 3%만큼 감소했습니다.

회전 시 Sturmpanzerketten I 의 현가장치 조준 분산도가 3%만큼 감소했습니다.

딱딱한 지형에서의 Sturmpanzerketten I의 현가장치 주행 특성이 9%만큼 감소했습니다.

중간 지형에서의 Sturmpanzerketten I의 현가장치 주행 특성이 12%만큼 증가했습니다.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Sturmpanzerketten I의 현가장치 주행 특성이 14%만큼 증가했습니다.

이동 시 Sturmpanzerketten II의 현가장치 조준 분산도가 3%만큼 증가했습니다.

회전 시 Sturmpanzerketten II의 현가장치 조준 분산도가 3%만큼 증가했습니다.

관측 범위가 400m에서 320m로 감소했습니다.

15 cm sIG 33 L/11 양각이 -65도에서 -73도로 변경되었습니다.

내구도 (HP)가 140에서 12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영국 전차 변경 사항:

♣ Centurion Mk. I


Centurion Mk. I 포탑 가격이 32,500에서 15,000 크레딧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미국 전차 변경 사항:


♣ M12


M12T48의 현가장치 회전 속도가 17에서 18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동 시 M12T48의 조준 분산도가 10%만큼 감소했습니다.

차체 회전 시 M12T48의 조준 분산도가 10%만큼 감소했습니다.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M12T48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26%만큼 증가했습니다.

이동 시 M12T48의 조준 분산도가 4%만큼 감소했습니다.

차체 회전 시 M12T48의 조준 분산도가 4%만큼 감소했습니다.

딱딱한 지형에서의 M12T48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11%만큼 감소했습니다.

관측 범위가 390m에서 380m로 변경되었습니다.

내구도 (HP)가 400에서 34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M37


T85E1의 현가장치 회전 속도가 17에서 18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동 시 T85E1의 조준 분산도가 3%로 증가했습니다.

차체 회전 시 T85E1의 조준 분산도가 3%만큼 증가했습니다.

딱딱한 지형에서의 T85E1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9%만큼 감소했습니다.

중간 정도의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T85E1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18%만큼 증가했습니다.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T85E1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14%만큼 증가했습니다.

최대 후진 속도가 16 km/h에서 14 km/h로 변경되었습니다.

관측 범위가 390m에서 370m로 변경되었습니다.

내구도 (HP)가 160에서 15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M40/M43


M40의 현가장치 회전 속도가 19에서 2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딱딱한 지형에서의 M40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9%만큼 감소했습니다.

중간 정도의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M40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6%만큼 감소했습니다.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M40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14%만큼 증가했습니다.

이동 시 M43의 조준 분산도가 3%만큼 증가했습니다.

차체 회전 시 M43의 조준 분산도가 3%만큼 증가했습니다.

내구도 (HP)가 530에서 41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M41


이동 시 T72의 조준 분산도가 9%만큼 감소했습니다.

차체 회전 시 T72의 조준 분산도가 9%만큼 감소했습니다.

중간 정도의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T72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16%만큼 증가했습니다.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T72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T72의 현가장치 회전 속도가 21에서 2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관측 범위가 390m에서 370m로 변경되었습니다.

155 mm Gun M1918M1의 편차 각도가 5도에서 2도로 변경되었습니다.

155 mm Howitzer M1의 편차 각도가 5도에서 2도로 변경되었습니다.

내구도 (HP)가 300에서 25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M7 


QF 6 pounder Mk. III 포의 가격이 22,250에서 30,5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M7 Priest


VVSS T49 차체 회전 속도가 17에서 18로 변경되었습니다.

VVSS T49 차체의 이동 또는 회전 시 조준 분산도가 8%로 감소했습니다.

딱딱한 지형에서의 VVSS T49의 능력이 9%만큼 감소했습니다.

중간 지형에서의 VVSS T49의 능력이 6%만큼 증가했습니다.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VVSS T49의 능력이 14%만큼 증가했습니다.

최대 회전 속도가 14 km/h에서 12 km/h로 변경되었습니다.

관측 범위가 390m에서 370m로 변경되었습니다.

내구도 (HP)가 240에서 21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T21


QF 6 pounder Mk. III 포의 가격이 22,250에서 30,5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T57


VVSS T36E6 차체의 회전 속도가 17에서 18로 변경되었습니다.

딱딱한 지형에서의 VVSS T36E6의 능력이 8%만큼 증가했습니다.

중간 지형에서의 VVSS T36E6의 능력이 11%만큼 증가했습니다.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VVSS T36E6의 능력이 21%만큼 증가했습니다.

이동 시 또는 회전 시 VVSS T55E1의 조준 분산도가 4%만큼 증가했습니다.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T55E1의 능력이 9%만큼 증가했습니다.

관측 범위가 390m에서 330m로 변경되었습니다.

내구도 (HP)가 140에서 115로 변경되었습니다.


♣ T69


76 mm Gun T185의 가격이 60,000에서 63,0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T71


T71 차체 가격이 8,350에서 15,000로 변경되었습니다.

Continental AOI-628-1 엔진 가격이 9,300에서 14,0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76 mm Gun T185의 가격이 60,000에서 63,0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T92


T92 T80E1 차체 회전 속도가 19에서 2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딱딱한 지형에서의 T92 T80E1의 주행 성능이 9%만큼 감소했습니다.

중간 지형에서의 T92 T80E1의 주행 성능이 16%만큼 증가했습니다.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T92 T80E1의 주행 성능이 26%만큼 증가했습니다.

이동 시 또는 회전 시 T92 T82E4의 조준 분산도가 3%만큼 증가했습니다.

최대 후진 속도가 10 km/h에서 12 km/h로 변경되었습니다.

관측 범위가 390m에서 400m로 변경되었습니다.

내구도 (HP)가 630에서 5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소련 전차 변경 사항:

♣ Object 212


Object 212 차체의 한계 중량이 55,500kg에서 55,000kg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동 시 또는 회전 시 Object 212의 조준 분산도가 4%만큼 증가했습니다.

딱딱한 지형에서의 Object 212 차체의 주행 성능이 9%만큼 감소했습니다.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Object 212 차체의 주행 성능이 7%만큼 감소했습니다.

Object 212М 차체의 한계 중량이 60,000kg에서 57,500kg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동 시 또는 회전 시 Object 212М의 조준 분산도가 10%만큼 증가했습니다.

이동 시 또는 회전 시 Object 212М 차체의 조준 분산도가 10%만큼 증가했습니다.

차체 중량이 31,500kg에서 32,985kg로 변경되었습니다.

내구도 (HP)가 560에서 46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Object 261


Object 261 차체의 한계 중량이 59,900kg에서 59,200kg으로 변경되었습니다.

Object 261 차체의 회전 속도가 18에서 2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동 시 또는 회전 시 Object 261 차체의 조준 분산도가 4%만큼 감소했습니다.

중간 지형에서의 Object 261의 능력이 11%만큼 증가했습니다.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Object 261의 주행 성능이 6%만큼 증가했습니다.

Object 261М의 한계 중량이 65,900kg에서 62,200kg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동 시 또는 회전 시 Object 261М의 조준 분산도가 11%만큼 증가했습니다.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Object 261М 차체의 주행 성능이 6%만큼 증가했습니다.

차체 중량이 21,500kg에서 18,575kg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최대 후진 속도가 13km/h에서 12km/h로 변경되었습니다.

관측 범위가 400m에서 380m로 변경되었습니다.

내구도 (HP)가 650에서 52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S-51


S-51 차체 한계 중량이 52,000kg에서 50,500kg으로 변경되었습니다.

S-51 차체의 회전 속도가 17에서 18로 변경되었습니다.

딱딱한 지형에서의 S-51의 능력이 9%만큼 감소했습니다.

중간 지형의 S-51의 능력이 11%만큼 증가했습니다.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S-51의 능력이 14%만큼 증가했습니다.

S-51 bis의 차체 속도가 19에서 2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동 시 또는 회전 시 S-51 bis의 조준 분산도가 4%만큼 증가했습니다.

차체 무게가 29,300kg에서 30,800kg로 변경되었습니다.

최대 후진 속도가 12km/h에서 10km/h로 변경되었습니다.

관측 범위가 390m에서 370m로 변경되었습니다.

내구도 (HP)가 380에서 31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SU-14


SU-14 현가장치의 한계 중량이 66,000kg에서 64,000kg로 변경되었습니다.

딱딱한 지형에서의 SU-14 현가장치의 주행 성능이 14%만큼 향상되었습니다.

중간 정도의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SU-14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26%만큼 향상되었습니다.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SU-14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14%만큼 증가했습니다.

SU-14 bis의 현가장치 한계 중량이 67,900kg에서 66,000kg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동 시 SU-14 bis의 현가장치의 조준 분산도가 4%만큼 증가했습니다.

회전 시 SU-14 bis의 현가장치의 조준 분산도가 4%만큼 증가했습니다.

차체 중량이 38400kg에서 41930kg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관측 범위가 260m에서 300m로 변경되었습니다.

내구도 (HP)가 460에서 37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SU-18


SU-18의 현가장치 한계 중량이 9,700kg에서 6,000kg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동 시 SU-18의 현가장치 조준 분산도가 35%만큼 감소했습니다.

회전 시 SU-18의 현가장치 조준 분산도가 35%만큼 감소했습니다.

딱딱한 지형에서의 SU-18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9%만큼 감소했습니다.

SU-18 bis의 현가장치 한계 중량이 9,950kg에서 8,500kg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동 시 SU-18 bis의 현가장치 조준 분산도가 5%만큼 감소했습니다.

현가장치 회전 시 SU-18 bis의 조준 분산도가 5%만큼 감소했습니다.

차체 중량이 3,750kg에서 3,354kg로 변경되었습니다.

최대 후진 속도가 5 km/h에서 7 km/h로 변경되었습니다.

Gun 76 mm Howitzer mod. 1927의 탄약이 20에서 24발로 변경되었습니다.

Gun 76 mm Howitzer mod. 1927의 편차 각도가 6도에서 3도로 변경되었습니다.

내구도 (HP)가 140에서 1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SU-26


SU-26А의 현가장치 한계 중량이 10,490kg에서 8,200kg로 변경되었습니다.

SU-26А 현가장치 회전 속도가 19에서 2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동 시 SU-26А의 현가장치의 조준 분산도가 4%만큼 증가했습니다.

회전 시 SU-26А의 현가장치 조준 분산도가 4%만큼 증가했습니다.

딱딱한 지형에서의 SU-26А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18%만큼 감소했습니다.

중간 정도의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SU-26А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13% 증가했습니다.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SU-26А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9%만큼 감소했습니다.

SU-26B의 현가장치 한계 중량이 13,790kg에서 10,500kg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동 시 SU-26B의 현가장치의 조준 분산도가 4%만큼 증가했습니다.

회전 시 SU-26B의 현가장치의 조준 분산도가 4%만큼 증가했습니다.

딱딱한 지형에서의 SU-26B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9%만큼 감소했습니다.

중간 정도의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SU-26B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7%만큼 감소했습니다.

차체 중량이 7,100kg에서 5,045kg로 변경되었습니다.

관측 범위가 320m에서 300m으로 변경되었습니다.

Gun 122 mm Howitzer mod. 1930의 탄약이 28에서 24발로 변경되었습니다.

Gun 122 mm Howitzer mod. 1930의 편차 각도가 6도에서 0도로 변경되었습니다.

Gun 122 mm Howitzer mod. 1930의 재장전 속도가 8.9도에서 9.3도로 변경되었습니다.

Gun 76 mm Howitzer mod. 1903/30의 편차 각도가 6도에서 2도로 변경되었습니다.

Gun 76 mm Howitzer mod. 1927의 장전 시간이 4.6도에서 4.4도로 변경되었습니다.

Gun 76 mm Howitzer mod. 1927의 편차 각도가 6도에서 2도로 변경되었습니다.

Gun 76 mm Howitzer mod. 1927의 재장전 속도가 6.9초에서 6.7초로 변경되었습니다.

SU-26의 포탑 회전 속도가 12 deg/sec에서 10 deg/sec로 변경되었습니다.

내구도 (HP)가 150에서 14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SU-5


SU-5의 현가장치 회전 속도가 27에서 28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동 시 SU-5의 현가장치 조준 분산도가 4%만큼 감소했습니다.

회전 시 SU-5의 현가장치 조준 분산도가 4%만큼 감소했습니다.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SU-5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9%만큼 증가했습니다.

SU-5 bis의 현가장치 한계 중량이 13,770kg에서 12,500kg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동 시 SU-5 bis의 현가장치 조준 분산도가 4%만큼 감소했습니다.

회전 시 SU-5 bis의 현가장치 조준 분산도가 4%만큼 감소했습니다.

차체 중량이 7,100kg에서 7,036kg로 변경되었습니다.

Gun 122 mm Howitzer mod. 1930의 양각이 -45도에서 -60도로 변경되었습니다.

사격 후 Gun 122 mm Howitzer mod. 1930의 조준 분산이 25%만큼 증가했습니다.

Gun 152 mm Mortar NM mod. 1931의 양각이 -45도에서 -72도로 수정되었습니다.

Gun 76 mm Howitzer mod. 1903/30의 탄환이 48에서 56발로 변경되었습니다.

Gun 76 mm Howitzer mod. 1903/30.의 양각이 -45도에서 -60도로 변경되었습니다.

내구도 (HP)가 230에서 18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SU-8


SU-8의 현가장치 한계 중량이 20,800kg에서 21,800kg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딱딱한 지형에서의 SU-8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9%만큼 감소했습니다.

중간 정도의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SU-8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12%만큼 증가했습니다.

부드러운 지형에서의 SU-8의 현가장치 주행 성능이 9%만큰 감소했습니다.

SU-8А의 현가장치 한계 중량이 22,300kg에서 24,500kg로 변경되었습니다.

SU-8А의 현가장치 회전 속도가 21에서 2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차체 중량이 12,000kg에서 13,417kg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최대 후진 속도가 10 km/h에서 12 km/h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관측 범위가 390m에서 360m로 변경되었습니다.

내구도 (HP)가 310에서 26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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