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탱크 이벤트][한국서버]탄극지왕:중국전차의 달인 이벤트안내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차장 여러분!새로운 중국 전차들의 출현과 함께 진행되는 '탄극지왕: 중국 전차의 달인' 이벤트를 안내해 드립니다.중국에서는 전차를 '탄극(坦克=탕커)'라고 부릅니다. '탄극지왕(坦克之王)'은 바로 전차의 왕이라는 의미입니다.'탄극지왕:중국 전차의 달인'은 4주동안, 새롭게 소개되는 17대의 각 중국 전차별로 높은 경험치를 달성한 100명의 달인을 선출하는 이벤트입니다.

선발된 1,700명의 달인께는 아래와 같은 보상을 지급해드리오니 이번 '탄극지왕: 중국 전차의 달인'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리겠습니다.여러분도 17종의 새로운 중국 전차와 함께, 탄극지왕에 도전해보지 않으시겠습니까?


-탄극지왕 이벤트 기간-

2013년 2월 2일 토요일 00:01 ~ 2013년 3월 1일 금요일 23:59  (4주간)


-이벤트 규칙-

-신규 중국 전차 17종 별로 각각 4주 동안 기록된 최고 경험치 Top100 을 선정하여 골드를 지급합니다.

-신규 중국 전차 17종 별로 각각 4주 동안 기록된 최고 경험치 Top3 를 선정하여 아래의 상품을 추가 지급 합니다.

-개인 단위로 진행한 전투만 이벤트에 포함됩니다.

-누적 경험치가 아닌, 단일 전투 최고 경험치로 순위가 결정 됩니다.


-주의 사항-

-프리미엄 계정, 매일 첫 승리 2배 등의 추가적인 보너스 경험치는 계산하지 않습니다.

-승무원 급속 훈련 기능을 작동할 경우 경험치가 누락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무작위 전투에서 얻은 점수만 인정되며 중대전 점수는 제외됩니다.

-프리미엄 중국 전차 (Type 59, Type 62)로 얻은 경험치는 탄극지왕 이벤트에 제외됩니다.

-소대(플래툰)로 진행하여 획득한 경험치는 이벤트의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FAQ-

여러 전차의 순위에 들 경우 중복지급 되나요?

- 당첨은 전차별로 판정하기 때문에 열심히 이벤트에 참여해주실 경우 각 전차별로 중복 당첨이 가능합니다.

여러 전차에서 1~3등 상품에 당첨될 경우 어떻게 되나요?

- 1~3위 경품도 마찬가지로 여러번 당첨되어도 중복해서 지급해 드립니다.

  동일한 전차보상에 당첨되는 경우 1대의 전차만 지급되며 나머지는 (해당 전차 가치의) 골드로 지급됩니다.

동일한 전차에서 동점자가 다수일 경우 어떻게 되나요?

- 동일한 경험치를 달성한 모든 분들께 해당하는 상품을 지급해드립니다.

계정 이전 이전에 해외의 다른 서버에서 획득한 경험치는 어떻게 되나요?

- 2월2일부터 이벤트가 시작되기 때문에 이벤트 기간 외에 플레이한 내역은 이벤트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