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공략]밀리언아서 공략:비경에 대해서 알아보자!!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 포스팅에서는 비경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비경이란?플레이어에게 경험치를 공급하며 요정 및 강적소환,인자조각 같은 매우 중요한 기능입니다.필드를 돌다보면 경험치 및 글드 습득,AP회복,BC회복,카드발견,아서들과 조우,인자조각 획득 그리고 요정,강적을 발견하게 됨니다.


경험치의 경우 1AP 당 3경험치(1배 혹은 5배)를얻게 되며 AP,BC는 각 비경지역에 따라 랜덤으로 얻게 됨니다.또 같은 비경을 돌고있는 아서(플레이어)를 만나면 서로 좋아요를 통해 포인트를 얻거나 친구추가를 할수 있으며 요정,강적을 발견하여 친구들과 협력하여 해치울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자의조각 같은 경우 특정카드를 만들기 위해 모으는 카드 조각으로 총9개를 모아야 하며 총6장을 모을수 있으며 각 세력(검술/기교/마법)에 따라 얻은 카드 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얻지못하는 카드는 인자전을 통해서 얻을수 있습니다.


-각각의 비경 정보-

  1. 인어의 절벽:지역6 까지 존재
  2. 인광의 호수:지역9 까지 존재
  3. 찬란의 평원:지역 10 까지 존재
  4. 예지의 초원:지역 10 까지 존재
  5. 맹수의 모래 언덕:지역 15 까지 존재
  6. 축복을 내리는 산:지역 20까지 존재


그리고 일반비경과 달리 요일 비경 또한 존재하는데요,요일 비경이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출연하는 비경으로 일반비경과 달리 비경을 돌때마다 요일마다 바뀌는 혜택을 받을수 있으며 모든비경은 완료할시 요일에 맞는 특별한 보상을 받을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일 비경의 경우 돌경우 혜택을 받는데요,비경 지역마다 혜택이 다르기 때문에 어던 지역이 효률이 좋은지 잘알아 보셔야 합니다.예로 들어 월요일 비경의 경우 BC를 채워 주기 때문에 무과금 유저입장에서는 꿀같은 요일이죠.

지역2 같은 경우 AP2에 BC가 10 씩채워 지지만 마지막 지연인 지역6 같은 경우 AP6당 BC가 18씩 채워지기 때문에 이러한 효률을 잘 따지셔야 합니다.

(그렇다고 비경클리어 안하고 지역2만돌다가 BC회복약 못얻고 징징거리지 마세요)


이만 포스팅을 마침니다.모두들 득카하시고 좋은하루되세여.즐밀라~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