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공략]밀리언아서 공략:밀리언아서 숟가락에 대해서 알아보자!!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 포스트에서는 밀리언아서의 속칭!! 숟가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우선 '숟가락'이란 친구가 요정을 소환했을시 저코스카드로 약간의 데미지를주어 카드를 먹는 방법으로 무과금유저분들이 사용하는 방법입니다.예로들어 무과금유저분들은 AP,BC포션을 이벤트로 밖에 얻을수 없기때문에 매우 소중하게 사용해야 하죠.....AP의 경우 3분당1,BC는 1분당1로 시간이 자나야 공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BC가 얼마 채워지지 않고 공격하는것은 매우 비효룰적이기 때문에 저코스트카드로 공격하죠.즉 친구가 차려놓은 밥상에 숟가락 한점올리는것입니다.


그리고 일부유저중 각성요정에 숟가락을 올리고 딸피가 될때까지 기다리다가 일격을 가하는 유저가 있는데 이 행위는 매우 빡치는 일로 비매너이기 때문에 하지마세요.


그러면 숟가락하기에 좋은 카드는 무엇이 있을까요??



이렇게 제가 추천 하는 3가지 카드입니다,이거말고 란솔도 매우 좋은 카드이지만 포스팅할때 모르고 안말들었습니다.....추가 할려했는데 귀찮아서;;-_- 어쨌든 어떤 카드든 어떻게 사용하냐에 따라 효률이 극대화 되는지 똥망이 되는지 갈리기 때문에 자신이 카드사용방법을 숙지 하셔야 합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침니다.밀리언아서 즐겁게 하시고 모두들 득카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