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운즈 공략]하운즈 병과추천:하운즈 병과에 대해서 알아보자!!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은 하운즈 병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하운즈에는 돌격,지원,전투,원조 총4가지의 병과가 존재 합니다.병과는 레벨이 10이 되면 자신이 원하는병과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돌격병은 전장의 선봉으로 적진을 빠르게 파고들어, 적을 제압하는 근거리에 특화된 전술 운용법을 배웁니다. 돌격적인 플레이에 적합한 병과입니다.

지원병은후방에서 적의 침투 경로를 차단하는 원거리 공격과 지뢰를 매설하여, 적들의 접근을 차단하는 등 아군을 지원하는 병과입니다

전투병은적을 효과적으로 견제하며, 전장의 상황을 바꾸는 역할에 특화된 전술 운용법을 배웁니다. 전체적으로 공격과 방어의 밸런스가 좋은 병과입니다.

원조는적의 움직임을 감지하거나, 탄약을 보급함으로써, 주로 아군 전력에 효율적인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는 병과입니다


이렇게 4가지의 전투병과 존재합니다,하지만 더자세히 알아봐야겠죠?? 


격 병과는 전투 시 높은 방어력과 이동 속도가 특화된 병과로 적군의 진영으로 돌진하여적들의 시선을 분산시키는 동시에 아군의 전진을 도와 전투에서 승리를 이끄는 방어형 병과입니다.

또한, 돌격 병과는 높은 방어력과 방패를 활용한 방어가 중요하여 방어형 병과로 구분되지만, 빠르게 적에게 접근 후 근접 스킬이나 샷건 등으로 대상을 처치할 수 있는

리드형,돌격형 플레이어 분들께 추천해 드리는 병과입니다.


주무기로 쉴드피스톨을 사용하며 전투방패와 핸드머신건으로 무장합니다.보조무기로 SMG와 샷건을 자주 사용합니다.




전투병과는 공격과 방어,이동속도면에서 모두 밸런스가 균형잡힌 병과입니다,전방에서 아군 돌격병과 싸우면서 적을 처리하며 아군을 도와주어 전투에서 승리를 이끄는 밸런스,방어형 병과입니다.

또한, 전투 병과는 우수한 화력을 보유한 개틀링건을 이용하여 많은수의 적을 한번에 공격할수 잇으며 높은 연사력으로 적을 압박할수 있습니다.

전장 전방에서 싸우면서 지원이 필요한 아군을 도와주는등 여러방면에서 싸울수 있는 분께추천드리는 병과.주무기로 개팅을건을 이용하여 많은적을상대,특정 상대를 압박할수 있습니다.보조무기로 어썰트머신건이나 SMG를 자주사용합니다.



지원병과는 후방에서 적의 침투 경로를 차단하는 원거리 공격과 지뢰를 매설하여, 적들의 접근을 차단하는 등 아군을 지원하는 병과입니다.후방에서 저격을 통해 트루퍼나 쉘퍼같은 귀찮은 적을 처리하고 보스몹같은 적을 집중적으로 공격하여 전투에서 승리를 이끄는 공격 및 지원형 병과입니다.

지원병과의 저격총은 한방이 매우 강력하기 때문에 PVP에서 위력을 떨치죠,하지만 미션에서 미친듯이 달려오는 윅브로크 무리들을

하나하나 저격하기에는 무리이기 때문에 와일드프루터,코쿤 등을 처리할때 지원만한 병과가 없죠,후방에서 저격 및 데미지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보조무기로 어썰트머신건이나 SMG를 자주사용합니다.



원조병과는 적의 움직임을 감지하거나, 탄약을 보급함으로써, 주로 아군 전력에 효율적인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는 병과입니다.

즉 아군을 도와주는 병과로 탄약보급,장치설치등 아군을 도와주며  강력한 그레네이드 런처로 아군을 도와주는등 아군을 지원  및 서포터하여 투를 승리로 이끄는 지원형 병과입니다.

원조병과가 사용하는 그레네이드 런처는 폭발데미지가 매우 강력하여 적군은 처리할때 좋지만 아군까지 처리할수 있기 때문에 잘사용해야합니다.자신이 컨트롤이 좋고 아군을 지원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주무기로 그레네이드 런차를 사용하며 보조무기로 어썰트머신건이나 SMG를 자주사용합니다.



하운즈는 병과마다 특성이 잇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병과를 골라서 하시면 됨니다.왜냐하면 공격 과 탱킹 지원등 모든걸 소화 해낼수 있는 병과는 없기 때문이죠.이만 즐거운 하운즈 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