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테일즈 월드9장 #4 - 라제국 돌아온 수용소 3성 100% 완벽공략
- 블로거의 게임 이야기/가디언테일즈
- 2020. 9. 14. 15:19
안녕하세요 이번 정규 업데이트로 월드 스토리 9장 라제국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9장 스토리의 네번째 이야기인 '돌아온수용소' 스토리의 스타피스와 퍼플퍼즐 위치 및 3성 100% 컬렉션 공략으로 최대한 스포는 자재했으나 흐름상 일부 있을 수 있으며 일정 부분 알기 쉽게 하기 위해 GIF파일을 사용했으나 과도한 데이터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GIF파일의 용량을 최대한 줄여서 화질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첫번째 스타피스
첫번째 스타피스는 처음 시작하자마자 나오는 곳에서 묘지에 기도하고 있는 꼬마 공주님에게 말을걸면 스타피스를 얻을수 있습니다.
두번째 스타피스
두번째 스타피스는 난민수용소 제일 아래쪽 신도에게 얻을수 있는데 눈썰미 좋은 분들은 눈치채셨겠지만 사막에서 기사단장 에바가 있던 광신도들입니다. 기사단장 에바 혹은 아이돌 기사단장 에바를 포함시켜서 가면 스타피스를 얻을수 있습니다.
세번째 스타피스
세번째 스타피스는 숨겨진 위치에 있어서 눈치 좋은 분들 아니면 찾기 쉽지 않은데요. 난민수용소 4시 방향에 쓰레기통을 전부 부수면 동굴로 통하는 통로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동굴을 따라 지나가면 난민수용소 7시 방향으로 나올 수 있게 되는데 여기서 스타피스가 오브젝트에 반짝이고 있어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서브스테이지
첫번째 서브스테이지 '영혼의 목소리'는 난민수용소 제일 상층에 가면 난민들이 이야기하는 것을 들을 수 있으며 그 후 말을 걸면 서브스테이즈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두번재 서브스테이지 '수용민 콜로세움'은 제국상층부 광장 우측에 가면 신문팔이 소년이 콜로세움 관련해서 이야기를 합니다. 그 후 말을 걸면 서브스테이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번 맵은 지금까지 나왔던 맵들과 비교해서 어렵거나 복잡하지 않고 선형적인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어 손쉽게 진행할수 있습니다. 다만 운이 좋지 못하거나 눈썰미가 좋지 않으면 다회차 플레이를 진행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으며 먼가 다른 스토리들과 비교하면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 9장 스토리 라제국 네번째 이야기 '돌아온수용소' 이었으며 다음 포스팅은 마지막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 하트버튼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