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리뷰]런닝게임의 새로운 개성!!판타지러너즈 for kakao

반응형


최근 템플런을 시작으로 카카오를 통해 윈드러너,쿠키런등등 달리기게임들이 매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하지만 인기를 끄는만큼 깉은종류의 게임이들이 쏟아져 나오는게 현실이며 그만큼 유저들이 흥미를 잃기 쉽죠,판타지러너즈는 기존 런닝게임과 달리 새로운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판타지러너즈가 지난 원작에 비해 얼마나 좋아졌으며 판타지러너즈가 어떤게임인지 알나보겠습니다.


■ 매력적인 그래픽과 달라진 컨텐츠


개인적이긴 하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판타지러너즈 같은 카툰형식의 게임을 매우 좋아랍니다.단순하지만 매력있고 모바일과잘어울린다고 해야할까요? 또한 원작에 비해 인터페이스가 깔끔해 진것도 마음에 들며 캐릭터와 무기기 늘어 났으며 3+1, 4인 런닝 방식 또한 새로운 부분이죠.카카오의 옷을 입은 만큼 이제 친구들과 함께달릴수 있으며 점수를 경쟁합니다.



■ 런닝게임에 새로움을 더하다~!!


기존의 런닝게임과 달리 판타지러너즈의 경우 캐쥬얼게임,액션,뽑기 시스템등 많은 컨텐츠를 두고 있습니다.뽑기시스템에 조금 실망 하긴 했지만 유료게임이 무료게임으로 바뀐점이있으며 뽑기시스템을 통해 유저들의 수집욕을 자극하여 유저들의 재미를 더욱 늘리기도 합니다.

뽑기의 경우 프리미엄티켓이나 캐시로 구매해야 할경우도 있지만 게임플래이중 나오는 루비를 통해서 할수도 있으니.시도 해보세요.





■ 더욱 강해져라!!


판타지 러너즈에는 달리기만 하는것이 아니라 앞을 가로막는 몬스터와 장애물 등이 많습니다,이러한것들을 퇴치하기 위해 무기가 있고 캐릭터가 있는것이죠 위에서 말한 뽑기 시스템으로 여러가지 등급과 종류의 무기와 캐릭터를 얻을수 있습니다.캐릭터와 무기등급에 따라 성늘이 다르며 등급이 높으면 추가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기와 캐릭터가 성능이 있는 만큼 강화를 통해 이를 더 강력하게 키울수 있습니다, 강화는 게임플래이중 얻은 루비로 강화를 하실수 있습니다.



지금 까지 판타지 러너즈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판타지러너즈이 경우 이미 예전에 출시된적이 있는 게임이며 카카오플랫폼의 옷을 입고 리커버리 됐지만 현재 카카오톡 런게임의 경우 윈드러너와 쿠키런이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판타지러너즈가 인기에 합류할기 의문입니다.

하지만 상당히 재미있는 게임이기에 좋은 결과가 있기 바램입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침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