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츠2 공략]블리츠2 초보자공략:컨트롤의 중요성 아이템과 스킬에 대해서 알아보자!!

반응형


안녕하세요,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템과 스킬에 대해서 알오 보겠습니다.블리츠2에서는 단순히 팀과 마음을 맞추어서 플래이하는것이아니라 여러가지 스킬과 아이템을 사용하는것도 중요합니다.


아이템의 경우 전쟁용품과 보급용품,개조용품으로 구분되는데요 전쟁용품은 전투하면서 자신이 원할때 아군과 자신에게 쓸수 있으며 보급용품은 전차파괴 쿨타임제거,부대원활력증가, 개조용품은 자신의 전차에 추가능력을 붙일수 잇습니다.스킬은 교전중 여러가지 상태를 업할수 있는데요,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아이템을 이용한 지원!!


아이템은 우선 기본적으로 상점에서 구매할수 있으며 미션으로 얻을수 있습니다. 이런아이템은 지원형과 공격형으로 나뉘는데요 지원형의 경우 전차수리 및 이동속도 증가,공격력 증가 등이 있으며 공격형은 우랴늄탄,폭음탄 등 적전차에게 데미지를 줄수 있는 소모템입니다.


기본적으로 이러한 소모템은 자신에게 쓸수 있지만 아군한테도 쓸수 있습니다.아군에게 사용시 아군도움으로 추가 경험치를 얻을수 있으니 아군과의 협동플레이를 중요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 전차성능을 올리자!!


전쟁용품외 개조용품도 있는데요,전차는 개조파트에서 성능을 향상시킬수 있는 적재품을 창착할수 있습니다.전차의 특성을 강화하는것 이죠.........자신이 주로사용하는 전차의 약점을 보완할수 있고 장점을 더욱 극대화 시킬수도 있습니다.

부품은 상점에서 구매하여 부착할수 있는데 이러한 부품은 일정 내구도가 다되면 파괴되며 장착한 전차가 유통기한이 만료되도 사라짐니다.

상점구매 외에 미션으로도 어들수 있으며 간혹 플레이중 적전차 파괴시 얻을수도 잇는데요 플레이 도중얻은 부품은 자신이 운용중인 전차에 자동 장착되며 전차 파괴 및 방 퇴장시 해채 됨니다.



■ 컨트롤의 싸움!!


블리츠2에는 아이템외 스킬또한 존재합니다.스킬은 튕기기,부스터,사탄포,그물망,은폐,연막탄,대전차수류탄 총6가지 가 있습니다.이러한 스킬을 배우기 위해서는 미션으로 얻을 시설물건설권으로 자신이 원하는 스킬의 시설을 건설하면됨니다.



그후 시설물 업글을 통해 스킬의 능력을 향상 시킬수 있으며 어떤 특정스킬이 LV8에 도달시 엘리트스킬을 배울수 있습니다


스킬의 경우 언제 어떻게 사용하냐에 따라 전투의 승패를 가르며 자신의 전차의 생존할수 있냐를 가르기 때문에 언재 어떻게 사용하냐가 중요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블리츠2의 아이템과 스킬에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아이템을 아군에게 사용시 추가 경험치를 얻을수 있으며 지원이 급한 아군에게 사용해주는등 협동 플레이가 중요하니 아이템과 스킬을 언제 어떻게 사용할지 생각 하시길 바람니다.이상 허졉한 공략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