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탱크]월드오브탱크 한국 테스트서버가 오픈되었습니다!!

반응형

월드오브탱크 한국 테스트 서버가 오픈되었습니다.


 

전차장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랫동안 기다려 주신 한국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한국 월드 오브 탱크 서버 테스트에 북미 전차장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보다 안정적이고 쾌적한 한국 서비스를 위해 준비된 이번 한국 월드 오브 탱크 서버 테스트는 북미 서버에서 플레이하고 있는 한국 플레이어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번 서버 테스트를 통해 얻게 되는 소중한 자료는 보다 나은 한국 서비스를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한국 서버 테스트 설치 파일은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설치 후 현재 플레이하고 계신 북미 서버 계정으로 접속하시면 테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용 계정은 북미 서버의 계정과 비밀번호만을 사용할 뿐 경험치, 전차, 골드 등 정보는 테스트 서버로 복사되지 않으며, 대신 충분한 양의 골드, 자유 경험치, 크레딧을 제공해 드립니다.)

서버 테스트와 관련된 의견은 아래 테스트 서버 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전차장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드리며,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한국 서비스 소식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한국 서버 테스트는 2012년 11월 5일에 종료될 예정이며, 테스트 기간 동안 사용하신 계정의 모든 데이터(경험치, 전차, 골드 등)는 Terms of Service에 따라 테스트 종료와 함께 삭제됩니다. 기존에 북미 서버에서 사용하신 계정에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월드오브탱크 한국테스트 서버가 오픈되었습니다. 동아시아 서버를 즐기고 싶은 분들은 아래를 참고 하시갈 바람니다. 

기간:10월25일~11월5일



[월드오브탱크 설치문제가 있으신분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기존의 월드 오브 탱크가 설치된 경로와 동일하게 한국 서버 테스트 설치 파일을 설치한 경우.
이러한 경우 기존의 설치된 폴더에 새롭게 한국 서버 테스트 설치 파일을 덮어씌워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존에 사용하시던 월드 오브 탱크가 설치된 경로를 확인합니다.
  예) C:\Games\World_of_Tanks

2) 한국 서버 테스트 설치 파일을 설치할 경로를 기존에 설치된 폴더 경로와 다르게 설정 합니다.
  예) C:\Games\World_of_Tanks_KR


2. 월드 오브 탱크의 “게임 설정”이 정상적으로 변경되지 않거나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ㄱ) ‘윈도우 탐색기’를 실행해 아래의 경로로 이동합니다.
  <윈도우7/비스타> C:\사용자\사용자이름\AppData\Roaming\wargaming.net\WorldOfTanks
  <윈도우 XP> C:\Documents and Settings\사용자이름\Application Data\wargaming.net\WorldOfTanks
  * ‘사용자이름’ 은 현재 사용자 이름으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ㄴ) 해당 경로에서 ‘Preferences.xml’ 파일을 삭제 합니다.
* 주의: 해당 파일을 삭제하면 기존에 설정된 저장이 초기화 
됩니다.

-동아시아서버  이용시 이같은 특징이있습니다.

-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 모든 테스트서버용 계정에는 다음과 같은 자금이 주어집니다.
1. 100,000,000 자유 경험치

2. 100,000,000 크레딧

3. 20,000 골드

- 테스트서버 계정의 변경&플레이사항은 북미 본 서버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다운로드파일: 다운로드
 

토렌트파일:다운로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