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값이 아닌 공짜?? 신개념 프리 소셜 커머스 프리던 ~!!

반응형


CGV영화 이용권,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버거킹 와퍼세트, 파리바게뜨 치즈케익, 베스킨라빈스31 이용권을 반값이 아닌 공짜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신개념 프리소셜커머스 ‘프리던’입니다.  그 동안 반값 할인을 주도했던 소셜커머스 와 달리  공짜 쿠폰인 프리소셜커머스(소셜이벤트)입니다.


프리소셜커머스는 공짜 경제(프리코노믹스)와 소셜커머스가 결합된 것을 뜻하는 말로, 소셜커머스가 공동구매를 통한 반값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것이라면 프리소셜커머스는 여러 방법으로 당첨확률을 높여 해당 쿠폰에 응모, 무료로 상품을 제공받을 수 있는 일종의 무료 경품 이벤트다.



프리소셜커머스가 이렇게 큰 인기를 모으는 이유는 이유는 업체와 벤더, 이용자 모두 윈윈(Win-Win)하는 구조이기 때문이다. 


우선 이용자는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어 좋다. 프리던의 경우 간편한 미션(문답형)만 수행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문제는 당첨확률을 높이는 것. 나(자신)의 페이스북, 트위터,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프리던 정보를 공유하고, 공유한 URL을 타고 타운폰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사람이 회원가입을 하면 나의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이때 먼저 정보를 공유한 사람이 캡틴, 그 정보로 회원 가입한 사람이 피플이 되어 캡틴과 피플 관계가 형성된다. 캡틴은 피플을 많이 모을수록 랭킹이 올라가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확률을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한가지 이벤트를 여러 차수로 나누어 진행할 때 빨리 참여하고 차수별로 중복 참여하는 것으로 이때 당첨 확률이 배가된다. 이렇게 랭킹이 올라가면 타운폰 메인 홈페이지에서 개인 광고와 PR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된 상품은 등록된 휴대폰으로 기프티쇼와 기프티콘으로 배송됨니다. 당첨당일 즉시 배송되니 당일 바꾸서 상품을 받아 먹을수 있습니다.


오늘 이렇게 프리커머스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아마 소셜커머스를 자주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적극추천합니다.


바로가기 : http://www.freedone.co.kr/recommend/?in=WTJob01UazVOUT09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