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의군단 정보]넥슨,신작 모바일 MMORPG 영웅의군단 CBT 실시!!

반응형

넥슨 의 엔도어즈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전략 MMORPG인 영웅의 군단이 13일부터 19일간 CBT를 진행합니다.

방대한 판타지 스토리 라인과 턴제 방식 전투의 전략성을 모바일 플랫폼에 최적화해담아낸 게임으로, 정식 서비스에 앞서 유저들이 게임 내 일부 콘텐츠를 체험해보고 다양한 의견을 개진할 수 있도록 선착순 3,000명을 대상으로 비공개 시범테스트를 ㅣ작했습니다.


세계를 정복하려는 암흑군주에 맞서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는 이 게임은, 총 120여 종의 다양한 영웅들을 직접 육성하고 지휘하며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는 전략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카드 조합을 통해 영웅을 성장시키는 TCG 방식의 ‘영웅 고용 시스템’과 간편한 조작법, 페이스북 연동을 통한 커뮤니티 기능 등 모바일에 특화된 다양한 재미요소를 제공한다.

 

영웅의 군단은 오는 17일까지 안드로이드OS 기반의 스마트폰 유저라면 선착순 3,000명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영웅의군단 CBT 홈페이지 : http://yg.nexon.com/teaser/index.aspx



추천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