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리뷰]오락실에서 스마트폰으로!!진격1942 for kakao 리뷰 및 공략

반응형

안녕하세요. 옛날 동네 문구점 앞이나 오락실에서 100원을 넣고 즐기던 1942를 기억하시나요? 2차 세계대전 태평양 전쟁을 무대로 비행기를 조종하며 적군을 물리치던 슈팅 게임 1942가 오락기에서 스마트폰으로 이식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오락실의 큰 화면이 아닌 손바닥보다 작은 모바일 기기의 화면에서 손가락으로 기체를 조종하다 보니, 화면을 의도치 않게 손가락이 가리는 부분이 있어 오락실만큼의 컨트롤은 힘들어 미사일이 날라오게 되면 꼼짝없이 격추당하니, 여러분도 주의하세요! 그럼 진격 1942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게임정보> 


게임명 : 진격 1942 for kakao

개발사 : 구미 코리아

다운로드 :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애플 앱스토어 

장르 : 슈팅


진격1942 for Kakao는 모바일 환경에 맞추어 조작법과 그래픽을 개선했으며 다양한 콤보시스템과 더불어 많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피버시스템도 추가했습니다. 또한


출격 후 꾸준히 모이는 별을 통해 내 기체를 더욱 강화할 수 있을 뿐 소셜 요소 또한 추가하여 내친구의 강력한 기체를 소환하여 같은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고 친구와 점수 경쟁 및 출격권을 공유 할수 있습니다.


■ 진격 1942 for kakao 공략


진격1942에서 모든 분들은 바로 고득점을 얻고 싶은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지만 기체업글 및 등급으로 인한 성능차이로 인해 그렇지는 못한 실정 입니다. 그래서 초보자 분들께 간단한 공략을 적을가 합니다.


우선 시작후 최대한 별을 모으셔서 주기체와 보조기체인 P-40과 F4U를 뽑으세요. 우선 추천하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P-40의 경우 매우 간단하게 얻을수 있는 B형 기체로 별거 없어보이고 약해 보이지만 업그레이드 비용이 매우 싸고 업그레이트를 완료 햇을 때 다른기체와 비교 해도 가격대비 매우 효율적입니다. 그리고 특수능력인 "획득별 증가"덕분에 별 모으기도 조금더 수월해지죠. 현금결재 유저아 아닌분들인 현재 이 글을 적는시점에서는 P-40을 풀업해서 사용하는게 진리인듯 합니다.



보조 기체 또한 얻기 쉬운 F4U를 추천합니다. 위의 P-40과 같이 기체대비 성능또한 우수하고 많은량의 총탄을 쏟아붇기 때문에 화력또한 괜찮은 편으로 개인적으로는 아직은 보조기체로는 최고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다음 목표는 점수 150만점 입니다(말이야 쉽지....) 우선 개인적으로는 100만점 기체는 아직 2%부족 한거 같습니다. 우선 최대한 노력해서 P-82뽑는걸 추천합니다. 그이유가 P40,B25,P82 외에는 별로 가격대비 성능이 만족하질 않습니다, 구미에서 나름 밸런스에 노력을 하고 있는거 같지만 더욱 빠른조치가 필요할듯합니다.


■ 포스팅을 마치며......


슈팅게임은 수십년 전부터 인기를 끌어온 게임이며 추억의 1942를 완벽하게 스마트폰에 이식되었습니다. 1년전 드래곤플라이가 인기를 끈 이유를 보면 진격1942 가 인기를 끄는 이유는 같을검니다.


손가락을 이용해서 컨트롤하며 작은화면을가진 스마트폰 특성상 오락실보다 불편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1942가 매우 유면한 명작이며 재미있기 때문에 옛 오락실 추억을 가지신 분들이라면 매우 재미있으며 후회하지 않을검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