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TB 정보]월드오브탱크 블리츠 개발중사양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몇일전 월드오브탱크 개발자인 오버로드가 자신의 블로그에 월드오브탱크 모바일버전인 월드오브탱크 블리츠의 개발중사양을 공개 했습니다. 월드오브탱크 블리츠는 워게이밍이 제작중인 월드오브탱크 모바일 버전으로 7대7으로 진행되며 PC버전과는 연동되지 않습니다(계정은 연동).


우선 월드오브탱크 블리츠의 요구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우선적으로 장치가 블리츠를 지원 하는것인지 아닌것인지 이며 GPU와는 귀결되지 않습니다.


■ ios 스마트기기


아직 개발중이지만 현재 게임을 구동시키면 아이패드2(미니 포함) 및 아이폰4S가 적어도 중간설정으로 구동됨니다. 하지만 현재 아이패드1과 아이폰4의 경우 어떤사양에서도 지원되지 않지만 적어도 최소한의 사양으로도 작동하게 노력중입니다.


■ 안드로이드 스마트기기


☞ 테그라3 : 중간 ~ 낮은 설정 (최적화가 필요하며 imporvement 가능)


☞ Mali-400MP : 중간 ~ 낮은 설정 (최적화가 필요하며 imporvement 가능)


☞ Adreno 225 : 중간 ~ 낮은 설정 (최적화가 필요하며 imporvement 가능)


☞ PowerVP SGX544MP2 : 중간설정 이상가능


위에서 주어진 성능보다 더 나은 성능을 가지고있는 모든 GPU는 중간 또는 높은 설정으로 구동이 가능합니다. 특정 GPU가 게임을 실행하는 문제가있을 경우, 그 장치에 대해서는 가능한 빨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그외 목록에없는 다른 GPU들은 점차적으로 지원 될 예정입니다.


아직 CPU나 렘과 같은 정보는 올라와 있지 않지만 그래픽을 담당하는 GPU성능만 봐도 대충 지원되는 스마트폰을 알수 있을검니다, 제가 영어를 못하는데다가 번역은 처음이라 개소리가 좀있으니 양해부탁 드림니다. 월드오브탱크 블리츠는 내년초 출시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