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어플]세상은 스타일로 가득하다!? 스타일 큐레이션 서비스 루키(Lookie)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키(Lookie)는 패션 소셜 큐레이션 으로 패션에관한 모든정보와 사진을 볼수 있으며 블로그나 쇼핑사이트를 돌아다니는것보다 어플내 Lookie버튼으로 쉽게 저장가능하며 스타일을 올릴때 상품정보가 올라가 가격가 사이트로 바로 연동 할수 있는데요.


 직접 악세서리와 옷을 제작, 판매하는 쇼핑몰을 운영하는 분들이 주로 제품을 업로드하는데 다양한 주제의 소품과 옷들이 있어서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재미있습니다.


 

<어플정보> 


어플명 : 루키(Lookie)

회사명 : (주)왓이프

다운로드 :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애플 앱스토어 

홈페이지 : 바로가기


스타일 큐레이션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스타일들을 한곳에 모아 아침에 찍은 출근길 복장, 웹서핑중 발견한 액세서리 등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거나 PC나 앱의 브라우저를 이용해 손쉽게 올릴 수 있습니다.


Social Network Lookie에서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발견하셨다면 팔로우 할수 있으며 새로운 스타일들을 계속해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SNS 서비스로 소통이 가능합니다. 



Wish List & Buy 인터넷 쇼핑몰에서 사고 싶은 아이템을 발견했다면? Wish List용 앨범을 만들어 보세요. 사진에 브랜드, 쇼핑몰, 가격정보를 넣을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살 수 있고 친구들과 공유할 수도 있어요.Show Window 핸드메이드 소품을 만드시나요? 쇼핑몰을 운영중이세요? Lookie에 쇼윈도우를 차리시면 또하나의 매력적인 쇼핑 공간이 완성이 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lookie.co.kr/?m=bayabar&mi=facebook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은 뭐가 있나 궁금하신분들은 무료 어플이니까 다운받아서 사용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여러분의 화려한 여름을 위해서 오랫만에 어플을 소개해드려봤는데 어떠셨나요? 이만 포스팅을 마침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