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의 AOS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트레일러 및 플레이 영상 공개!!!

반응형

안녕하세요,블리자드가 블리컨2013에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을 최초로 공개 했습니다. 블리자드 도타에서 블리자드 올스타, 그리고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으로 이름이 확정된 블리자드 AOS이 베타테스터 모집과 함께각정 트레일러 , 영상 , 정보등을 쏟아냈습니다.


Heroes of the storm은 블리자드 프랜차이즈 영웅들이 대거 출연해 AOS 방식으로 승부하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마음에 드는 영웅을 선택하여 자신의 특성에 맞게 성장시킬 수 있으며 각 전장마다 여러가지 비밀 및 전투의 전략을 결정짓는 요소를 첨가해 동 장르 작품에 비해 전략성을 높였다고 합니다.


 

<게임정보>

게임명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개발사 : 블리자드

홈페이지 : 바로가기

장르 : AOS



Heroes of the storm 트레일러에 나오는 영웅들은  짐 레이너, 노바, 티리엘이의 팀과 디아블로, 리치왕, 사라 케리건과 팀이 되어 서로 맞서 싸움니다. 트레일러에 보듯이 히어로즈오브더스톰에 나오는 영웅들은 워크래프트의 리치왕과 스타크래프트의 노바 , 레이너와 케리건이 서로 다른 팀이 되어 전투를 펼침니다. 


즉 블리자드게임의 모든 영웅들이 Heroes of the storm에 등장하는 것이라는 거죠.

플레이 영상에서는 함선에서 폭격을 하는 모습이나 드레곤(?)을 소환해 상대 기지를 공격하는 모습 등을 볼수있습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PC와 맥에서 구동 가능하며 2014년 전반기에 베타 테스트를 계획하고 있다. 공식 출시일자는 아직 미정이며 홈페이지에서 베타 신청을 받기 시작했다. 배틀넷 한국어 홈페이지에서도 베타 신청을 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