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모든것을 알아보자 : 영웅 및 스킨편

반응형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블리자드의 영웅들로 플래이 할수 있는 온라인게임입니다. 모든 블리자드 세계관을 넘나들며 마음에 드는 영웅을 선택하여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을 개발하며 모든 블리자드 게임의 세계관이 만나는 공간인 넥서스를 무대로 설정했습니다.


모든 영웅들이 만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을 만들어내는 것과 동시에, 다양한 전장을 통해 모든 영웅들의 개성을 살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죠.등장하는 영웅들은 각자 자신의 역할을 맡는다. 대신 각각의 영웅들에게 다른 AOS게임들과 다른 역할을 배분했다. 영웅들의 역할은 암살자, 전사, 지원형, 전문가의 네 가지로 각각 자신의 역할에 따라 특화된 모습을 보입니다.


<게임정보>

게임명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개발사 : 블리자드

홈페이지 : 바로가기

장르 : AOS



케리건 같은 암살자는 적에게 막대한 피해를 주고 적을 급습하는데 능하지만, 그만큼 적들도 이를 갈고 있으니 전투에 신중하게 돌입해야 합니다. 전사는 디아블로 같은 근접 전투에 뛰어들어 피해를 흡수하며 반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지원형 말퓨리온 같은 지원형 영웅은 아군을 치유하거나 강화 효과를 부여하거나 전장을 혼란시켜서 전투의 흐름을 아군에게 유리하게 이끕니다. 전문가는 공성 영웅이나 지휘관 영웅 등 전문가 유형의 영웅들은 보다 특화된 역할로 팀에 또 다른 개성을 부여합니다.


지금까지 총 25명의 영위 공개 되었으며 각 영웅마다 30개의 스킬을 가지고 있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서는 이렇게 각각의 영웅들이 역할에 따라 특색 있는 능력을 사용합니다. 영웅들에게 한 가지 역할만을 지정하기 보다는 유저들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영웅을 육성할 수 있습니다. 예로들어 유저는 영웅의 특성이나 기술, 전투 유형을 선택해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싸울 수 있습니다.



영웅의 특성이나 스킬같은 각 영웅의 색이 있지만 스킨또한 있습니다. Heroes of the Storm은 리그오브레전드나 다른 AOS게임처럼 자신이 원하는 스킨을 씌워 자신을 돋보일수 있죠.



아직 까지 공개되지 않은 영웅과 스킨이 많을 검니다.플레이 만으로 영웅이나 스킨 등을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9일부터 베타테스트 참가 신청을 받기 시작했으며, 블리자드는 2014년 상반기에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클로즈 베타테스트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Heroes of the Storm의 영웅 및 스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