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리뷰]전통무협 TCG를 즐겨라!! 대장문 플래이후기 및 공략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빌이 애플 중국 앱스토어 1년 동안 톱 10위를 고수하고 있는 정통 무협 모바일 TCG인 대장문을 구글 한국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습니다. 대장문은 무협 소설가의 대가라는 칭호를 얻어 세계적인 명성을 떨치고 있는 김 용 원작의 소설에 등장하는 유명 캐릭터들을 육성, 무림 최고수로 만드는 모험담을 담아낸 모바일 TCG 게임입니다.

유명 무협 소설인 소오강호 , 신조협려, 의천도룡기등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이용하여 소설의 시공간적 배경과 무공 등을 소재로 자신만의 강호 이야기를 만들 수 있다. 특히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CCG 장르로 장삼풍, 동방불패, 영호충 등 소설 속 캐릭터 수백여 명이 카드의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캐주얼한 디자인과 자유도 높은 시스템은 방대한 소설 속 무협 콘텐츠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정보> 

게임명 : Plague inc.

개발사 : Miniclip.com

장르 : TCG

다운로드:http://www.gamevil.com/gamevil_2013/game/view.html?seq=124


기본적으로 한 캐릭터당 무공은 3개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개는 캐릭터의 고유의 무공으로서 바꾸고 싶어도 바꿀 수없으며. 다른 2개의 무공을 장착 할 수 있는 빈 칸은 자체능력을 올려주는 스킬이나 보조스킬을 장착하는 형식입니다.

공을 얻는 방법은 강호를 통해서 무공조각을 얻어 조합을 통해 얻거나, 캐릭터카드를 얻었을 경우 해당 캐릭터가 소유하고 있는 고유의 무공을 통해 얻을 수 있죠. 강호를 통해서 스토리를 진행 할 수가 있고, 이런 스토리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강한 캐릭터 가 필요하기 때문에 육성이 필수가 된다. 각각의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상대방들도 강해지기 때문이다. 강한 적을 물리치기 위해서는 결국 자신의 캐릭터를 육성 시킬 수 밖에 없죠.......


또한 대장문에서 캐릭터들은 레벨의 제한이 없으며 3가지 무공의 착용과 다양한 장비를 통해서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비무를 통해 다른 게이머들과 경쟁함으로서 강호의 최강자로 올라가는게 목표일수 있을검니다. 그렇기에 원한시스템이 존합니다친구시스템과 비슷한 형식인데 다른점은 서로 적대적인 사람들도 추가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이 시스템을 통해 자신이 패배를 하더라도 다음에 도전할 기회를 만들어 복수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친구 등록시에 메세지를 보낼 수 있고, 전체 채팅기능도 있어 무림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무협은 예전부터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접한 장르중 입니다. 이런 무협이라는 장르인 소설을 접합하여 기존에 식상한 카드게임을 떠나 재미있고 긴장넘치는 무협세계로 빠져들기에 평범한 카드게임에 질리신 분이라면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