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학교대항전이다!!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플레이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쳐폰시절 최고의 퍼즐게임이었던 액션퍼즐패밀리가 스마트폰으로 돌아왔습니다. 카카오게임을 통해 출시한 액션퍼즐 패밀리는 새롭게 학교대항전이라는 컨텐츠 타이틀을 내걸고 출시함으로서 단순한 친구와의 점수 경쟁을 넘어서 학교끼지의 경쟁하여 학생들의 점수경쟁을 더욱 불태우고 있습니다. 액성을 담은 다양한 퍼즐게임을 가진 액션퍼즐패밀리가 어떤게임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게임정보>


게임명 :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개발사 : 컴투스

다운로드 :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애플 앱스토어 

장르 : 미니게임 , 퍼즐


우선 카카오게임으로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에 새롭게 추가된 랭킹시스템인 학교대항전은 유저가 등록한 모든 초,둥,고등학교의 데이터를 통해 점수경쟁을 합니다. 각각의 지역마다의 점수경쟁을 통해 학교별 경쟁을 유도하며 가장많은 학생이등록된 학교를 선별해 게임내 화폐인 보석20개와 등록된학교로 피자를 100판씩 쏜다고 하네요 (왜 대학교는 없나요?).


퍼즐미니게임들과 함께 돌아왔다~!? 물론 코스튬도 함께!!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의 미니게임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예로들어 1초간 카드를 보여준뒤 그것을 기억한뒤 서로 같은카드를 찾는 <아쿠의 치매예방> , 한줄로 길게 서있는 캐릭터들을 좌,우로 나누는 <삼촌의 니편내편>등이 있습니다. 게임별로 각자 개성과 재미를 가지고 있어 각각의 미니게임들을 플레이를 모두 해본 후 자신에게 맞는 주력 게임을 찾아 점수를 올리세요. 또한 게임별로 주인공이 되는 캐릭터가 있으며, 게임 진행 시 그 게임과 맞는 캐릭터를 장착하고 플레이를 하면 캐릭터의 레벨과 코스튬에 따라서 추가적인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액션퍼즐패밀리의 또다른 재미는 캐릭터와 코스듐을 모으는것이죠. 돌아온액퍼에는 10개의 캐릭터와 120개의 코스듐이있습니다. 캐릭터와 코스튬마다 각각의 능력치가 있기 때문에 앞서 말했듯이 추가점수를 통해 점수를 더욱 향상시킬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돌아온액션퍼즐패밀리에대해 조금이나마 알아보았습니다. 액션퍼즐패밀리는 카카오게임을 통해 친구와의 점수 , 학교점수경쟁을 통해 점수라는 의미를 늘렸으며 피쳐폰때 학교 수업시간에 몰래 , 친구들과 서로 점수 내기한다며 휴대폰으로 서로돌려가며 플레이하던 추억을 가진분이라면 한번쯤 해보는건 어떨가요?? 이만 포스팅을 마침니다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