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카카오게임]카카오게임 11월26일 신규출시게임

반응형
[신규 카카오게임]카카오게임 11월26일  신규출시게임 : 총3개


안녕하세요.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2차례에 걸쳐 새로운 카카오톡게임이 출시 되지만 순위권에 들어가기전에는 어떤게임이 나오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매주 새로운 카카오게임을 알려드림니다~!! 이번주에는 메탈브레이커 for Kakao , 건파이어걸스 for Kakao , 플라잉쥬 for Kakao 등 3종이 출시되었습니다.


<게임정보>


게임명 : 메탈브레이커 for Kakao

개발사 : Company100 Inc

다운로드 :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애플 앱스토어 

장르 : 슈팅


메탈브레이커 for Kakao는 Full 3D 그래픽으로 구현한 빠른 핵앤슬래시 액션 RPG게임으로, 차별화 된 미션 진행 시스템과 실시간 멀티플레이의 장점을 극대화시킨 협동 거대보스 레이드가 백미로 꼽힌다. 특히 120종에 달하는 코스튬 장비 아이템을 통해 캐릭터의 능력 상승은 물론 이목구비와 머리색, 의상까지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을 체험할 수 있다.


<게임정보>


게임명 : 건파이어걸스 for Kakao

개발사 : GPAX

다운로드 :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애플 앱스토어 

장르 : 슈팅


건파이어걸스 for Kakao는 미소녀가 변이된 생물체로부터 세계를 구하는 내용의 슈팅 게임으로, 쉽고 빠른 조작이 장점이다. 특히 타격감을 강점으로 내세웠습니다또한 레벨 업과 동시에 미소녀 캐릭터의 무기가 업그레이드되는 것은 물론 의복이 화려하게 변한다. 스테이지 형식으로 구성된 '스토리 모드'와 제한된 자원으로 한계에 도전하는 차원의 문 모드도 특징이다. 


<게임정보>


게임명 : 플라잉쥬 for Kakao

개발사 : 온네트

다운로드 :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애플 앱스토어 

장르 : 액션 , 런게임


플라잉쥬 for Kakao는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원버튼 게임으로 깜찍한 동물 친구들과 함께 동물원을 탈출하는 런게임이다. 단순히 직선 지형을 달리는 방식이 아닌 울퉁불퉁한 곡선형 지형을 달리며 지형에 맞춰 슬라이딩을 하면 하늘 높이 날아가는 손맛을 느낄 수 있으며 또, 완벽하게 5번 슬라이딩을 성공하면 피버모드가 발동돼 게임의 속도감이 더해짐니다. 더불어 게임 내 캐릭터 6종의 능력을 강화시키며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재미도 더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