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계정보안?친구와채팅?무료넥슨캐시?!넥슨플레이로 매일매일 넥슨캐시얻자!!

반응형
넥슨계정보안?친구와채팅?!넥슨플레이로 매일매일 넥슨캐시얻자!!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어플을 새롭게 업데이트된 넥슨 플레이입니다. 넥슨플레이는 계정보안은 물론 친구와 채팅가능하며 이번에 새로생긴 플레이락을 통해 휴대폰 잠금화면을 생성해 광고를 볼때마다 포인트를 주는 기능입니다. 보안의 경우 자신이 넥슨에 접속할 경우 PC에서 로이한 즉시 자신의 휴대폰 알람에 울려  자신으 계정이 언제 접속하는지 알려줘 남이 자신의 계정에 접속할시 알려주는 시스템이죠. 그럼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게임정보>


게임명 : 넥슨플레이

개발사 : 넥슨

다운로드 :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애플 앱스토어 

장르 : 어플


▲ 어플을 통해 언제든지 보안을통해 계정을 지킬수 있습니다.




▲ 피시게임의 업데이트,이벤트 소식을 모바일에서도 즉시 받아볼수 있습니다.



▲ 플레이락 및 충전소에서 다운받은 어플을 통해 얻은 코인을 통해서 플레이박스를 구입해 개봉하면 일정확률로 캐시 및 포인트를 얻을수 잇습니다. 가입하실때 추천인 RoseRoy 입력해주시면 플레이박스A형이 지급되니 입력부탁드림니다~!!


플레이박스에는 B,A,S형으로 나뉘며 등급이 높을수록  당첨확률과 최대로 얻을수 있는 캐시량이 늘어나니 포인트를 많이 모아 높은등급의 박스를 뜯어보는게좋겠죠?


물론 포인트를 통해 박스를 안열더라도 포인트를 정가로 넥슨캐시 구입할수 잇으니 도박싫어하시는 분들도 포일트를 모아서 구입할수 잇으니 넥슨게임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거의 필수앱이라 봐도 무방하죠? 그럼 포스틍을 마침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