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폴 정보]타이탄폴 타이탄 메카닉 3종 아틀라스,스트라이더,오우거 정보 및 트레일러

반응형
▣ 타이탄폴  메카닉 3종 정보 및 트레일러 : 아틀라스 , 스트라이더 , 오우


이탄폴은 미래시대를 배경으로 보병로봇병기 인 타이탄을 통해서 싸우는 1인칭 슈팅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로켓부스터와 2단점프, 벽타기 등 각종 기동형 장비를 탑재한 보병이 되어 전장을 누비고, 상황에 따라 거대병기 타이탄을 통해 보병들과 함께 전투를 진행합니다 또한 조만간 베타테스트를 진행한다니 기대되는 FPS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 타이탄 , 3가지의 메카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밸런스형 타이탄 아틀라스



아틀라스는 IMC함대의 주력 메카닉으로 여러방면으로 뛰어난 밸런스와 멀티 기능을 가진 타이탄으로 아틀라스는 다른 타이탄들에게 결여된 성능을 모든면에서 채워주고 있습다. 


아틀라스는 최점단 무기 및 보호장비 장착하였으며, 향상된 동작은 오우거 기기를 뛰어 넘는 성능을 자랑하고 있으며 보병전, 긴박한 돌격전, 화력전, 지원전, 아니면 모든 전투가 혼합된 혼돈전이건 어떤 미션 전투에도 아틀라스는 가장 믿음직하며 강력한 전투의 심장 역할을 해 낼것입니다. 


아틀라스와 함께라면 승리를 보장받을겁니다!!



▣ 밸런스형 타이탄 아틀라스



스피드와 민첩성이 스트라이더가 가진 전장 특화 무기이자 생존 능력입니다. 현 세대 개발된 모든 타이탄 중 가장 민첩하고 바르며 스트라이더 특유의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운동성은 화려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기술 연구팀에 의해 제작 되었습니다. 


기존 아틀라스에 비해 추진용량이 30% 증가 되었으며  현장실험을 통해 모든 타이탄과 비교하여 가장 빠른 성능을가진 기종으로 수상받은 기종입니다.


기동전의 핵심은 스트라이더에 있습니다!!


▣ 강한 내구도와 강력한 한방을 가진 타이탄 오우거




해당 타이탄은 두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우거는 타이탄의 모습을 한 궁극의 전투용 전차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오우거는 장갑과 공격적 능력에 중점을 둡니다. 


임무가 극한의 생존 가능성을 요구한다면, 오우거는 전장의 모든 것을 능가하고 누구보다 오래 살아남을 유일한 전투 플랫폼입니다.


오우거와 함께라면 어떤한 적이든지 두려워 할필요가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