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액션 무협활극 달과 그림자 for kakao 플레이후기 및 정보

반응형
▣ [모바일게임 리뷰] 달과 그림자 for kakao 플레이 후기 및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게임은 룰더스카이, 정령의 날개 등의 게임으로 유명한 조이시티에서 액션 모바일게임 달과 그림자 for Kakao로 조선시대를 배경으로한 액션  액션 모바일게임입니다.


<게임정보>

게임명 : 달과 그림자 for kakao

개발사 : JoyCity

다운로드 :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애플 앱스토어

장르 : 액션 아케이드


달과 그림자는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조선을 악으로 물들이는 묵황을 처치하려는 4명의 검객들의 이야기를 담고있는 모바일게임으로 횡스크롤 스테이지 방식의 게임 진행과 함께 슬라이스 액션을 통해 직접 칼로 적을 베어 넘기는 듯한 조작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아마 후르츠닌자를 즐겨하신분이라면 익숙하실검니다.


▲장비창고


게임내에서는 3가지의 장비를 착용가능하며 각 무기별로 속성이 잇습니다. 속성에 따라 배열하면 체력회복 , 데미지증가 , 속도감소 등 툭수능력을 얻을수 있습니다.


▲장비뽑기


장비의 경우 뽑기를 통해서 얻을수 있으며 같은 급,같은 장비를 조합하면 한단계높은 

장비를 얻을수 있으며 많은량의 강화석이 필요합니다. 강화석은 활약도 보상 , 게임플레이 , 장비판매를 통해 얻을수 있으니 많이 모을수록 좋습니다.


▲스테이지


▲스테이지


게임플레이를 위한 전투는 스테이지 형식으로 진행되며 스테이지 마다 4가지의 난이도가 있습니다. 또 각 스테이지마다 지역임무가 주어져 있어 클리어시 보상을 받을수 있으니 꼭 클리어어 하세요.





게임플레이 방식은 앞서 말했듯이 프룻닌자와 같습니다 달려가면서 나오는 도깨비들을 화면을 체스쳐밀듯 슬래쉬하면 도깨비들을 벨수 있으며 두손가락을 동시에 클릭할시 각각의 영웅별 고유스킬이 발동됨니다.


또한 오른쪽 아래의 비기호리병을 사용하시면 스테이지 마다 장비조합으로 얻은 특수 스킬을 최대 3번 사용가능하니 상황에 맞게 사용하시면 될검니다.


▲악귀


마지막으로 카카오를 통해 등장한 게임인 만큼 친구들과 점수 경쟁을 할 수 있는 랭킹 시스템이 존재하며, 친구와 함께 거대 레이드 보스 악귀를 처치하는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악귀는 스테이지 클리어시 랜덤으로 소환되며 자신이 잡기에는 역부족일시 친구에게 도움을 청할수 도 잇으니 꼭 잡아서 보상을 획득하세요!!


달과그림자 for kakao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무협액션게임에 걸맞는 그래픽을 가졌으며 프룻닌자와 같이 슬라드이게임방식을 가지고 있어 액션성이 높지만 계속 반복되는 플레이 방식으로 빨리질리는게 단점입니다. 후르츠닌자를 질겨하신분이나 동양화 , 풍을 가진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드리는 게임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