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어내는 코인도저와 퍼즐RPG의 조합!!드래곤코인즈 for kakao 플레이후기

반응형
▣ [모바일게임 리뷰] 화끈하게미는 게임? 드래곤코인즈 플레이후기


코인도저를 아시나요? 코인도저는 떨어지는 코인들을 밀어 떨어뜨려 점수를 얻거나 상품을 얻은 오락으로 오락실이나 모바일게임에서도 흔히볼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코인도저와 퍼즐RPG가 합쳐진 신개념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드래곤코인즈 for kakao" 라는 게임으로 퍼즐앤드래곤과 비슷하지만 퍼즐대신 코인도저를 사용한다는점에서 색다르죠 과연 어떤게임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게임정보>

게임명 : 드래곤코인즈 for kakao

개발사 : SEGA

배급사 : TOAST

장르 : 퍼즐 RPG

다운로드 :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애플 앱스토어


▣ 코인도저를 이용한 코인RPG?


게임을 플레이할때 마다 만나는게 코인도저 시스템이다. 코인을 떨어뜨린뒤 코인도저가 코인을 밀면 자신의 몬스터들이 받은 코인수 만큼 상대방 에게 공격을 하며 스킬박스가 들어올시 각 유닛별 스킬을 사용할수 있으며 한번에 많은량의 코인을 떨어뜨릴시 콤보가 올라가는데 콤보수에 따라 가해지는 데미지가 달라짐니다.


그렇기에 코인이나 스킬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지 않을시 아무리 강한유닛을 가지고 잇더라도 상대방에게 당하기 쉬우니 주의하셔야 됨니다.



▣ 강화 시키고 진화시켜야 강해진다!!


드래곤코인즈에서는 약700여종의 몬스터들이 있는데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몬스터들을 강화하고 진화시켜 더강하고 높은등급의 몬스터를 얻을수 있으며 드래곤유닛의 경우 N등급을 SR+까지 진화시킬수 있어 무과금유저도 충분히 강력한 유닛을 가질수 잇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엄청난 노역과 시간이 필요하기에 드래곤의 경우 일반 몬스터들보다 높은 능력치를 가지기에 꼭 키워보세요!!



▣ 친구와 함께라면 즐거움이 2배!!


미션던전을 깨다보면 자신의 힘으로는 부족할때가 잇죠 하지만 드래곤코인즈에서는 자신의; 친구의 리더와 같이 싸울수 잇어 강력한친구와 함께라면 보다 쉽게 클리어할수 있을검니다.


또 미궁을 다른유저와 함께 참여하여 제한시간 안에 최대한 높은층으로 올라가며 올라간층만큼 포인트를 얻을수 있습니다. 해당포인트로 푸짐한 상품을 얻으니 꼭 해보시길 권장드리네요.


▣ 게임플레이후기 : ★★★★☆


코인도저와 퍼즐RPG라는 특이한 방식을 채택한 드레곤코인즈 ,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수 있으며 킬링타임으로 딱 좋은 게임입니다. 다만 느긋한게임 플레이방식으로 바른플레이를 요구하는분들이라면 별로 맞지 않을거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매우 추천하는 게임이며 퍼즐RPG를 좋아하시는분이라면 강추드림니다 이만 포스팅일 마침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