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지어 친구들과~가족들과 다함께 통화하자!! 그룹통화어플 T그룹on(티그룹온)

반응형

그룹통화로 다함께통화하자!! 그룹통화어플 T그룹on(티그룹온)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통화를 하다보면 이야기한 소삭이나 내용을 알려주기위해 다시 통화하는 일이 종종 일어나고는 합니다. 이미 사용중이실거지만 스마트폰이 대중화 되면서 카카오톡같은 채팅어플로 단체로 이야기 하지만 통화로 해야하는 이야기 또한 많기 때문에 여럿이 통화할수 있으면 좋지만 스마트폰은 현재 지원하고 있지 않고 있죠.


하지만 그런 고민을 해결해줄 어플이 있습니다. 바로 SKT의 T그룹on 이라는 어플입니다. 최소3명의 통화를 지원하며 발신자만 어플을 깔아도 통화할수 있는 티그룹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플정보>

어플명 : T그룹on (티그룹온)

개발사 : SK텔레콤

배급사 : SK텔레콤

분류 : 통화

다운로드 링크 구글 플레이 스토어 / 티스토어


친구랑 약속잡을때! 회의할때도!! 다같이 통화하자~



어플을 다운로드후 간단한 인증을 거치면 이런 메인화면이 나옴니다.

딱보면 아시겠지만 '전화를 걸어'는 자신이 전화할 사람들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전화거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전화번호부에서 참여자를 선택후 전화를 걸면 끝이거든요~!! 참고로 SKT T끼리 요금제 가입 고객은 무제한 혜택 , 전국민 무한자유 요금제 가입 했을 경우 무제한 혜택이 적용되어 매우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요금제에 가입되지않아있으면 기본통화제공량에서 나가게됨니다.



'문자로 초대하여' 기능은 전화통화를 원하는 시간에 예약한후 시간에 맞춰 문자를 발송하고 문자에 따라 통화 예약시간에 전화를 걸어 통화할수 있는 기능을 입니다. 약속된 시간에 까먹지 않고 서로 시간을 맞춰 통화를 해야할 유용할 수 있을 것이고요. 


또 전화 발신자는 쪽지,배경음악,음서같은 부가기능을 이용할수 있기 때문에 기능들을 잘 이용하면 그룹통화가 수월하실검니다.


그룹통화로 다함께통화하자!! 그룹통화어플 T그룹on(티그룹온)



요즘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그룹통화 어플인 티그룹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티그룹온은 친구들과 함께 약속을 잡거나 회사원분들과 회의를 할때등 여러명이서 함께 이야기할 일이 있을때 그룹통화를 통해 이야기가 가능하기에 많은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