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쇼크3를 모바일 게임패드로!! 스마트폰거치대 스마트그립(Smart Grip)

반응형

스마트그립(Smart Grip) - 듀얼쇼크3를 안드로이드게임패드로!!


최근 블레이드 , 신무 , 소울크래프트 등 핵앤슬래쉬 게임이나 모던컴벳 , 크리티컬스트라이크 같은 모바일게임이 매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동안 캐쥬얼이나 턴제게임이 대세였다면 지금은 달라진게 많습니다.  


특히 이러한 게임들은 조작이 터치로 하기에는 쉽지 않으며 게임플레이시 손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이 쉽게하기 위해 게임패드를 선호하는분들이 늘어나는 추세죠. 오늘 소개할 장난감은 듀얼쇼크3에 스마트폰을 거치할수 있는 스마트그립(Smart Grip) 입니다. 



듀얼쇼크3는 플레이스테이션3 패드로 이미 많은분들이 익숙한 게임패드일검니다.스마트폰을 루팅한뒤 블루투스를 이용해 모바일게임패드로 사용하는분들이 있었지만 OTG를 지원하면서 게임패드로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졌죠.


듀얼쇼크3 스마트폰거치대는 여러종류가 있으며  스마트그립(Smart Grip)또한 그중 한가지 입니다. 



<스마트그립 구성품>


Smart Grip 구성품으로는 거치대 1종과 OTG케이블1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실거지만 듀얼쇼크3는 따로 구매하셔야 하며 자신의 스마트폰이 OTG케이블을 지원하는지 꼭확인하셔야 됨니다.




장착하는 방법은 쉽습니다. 그냥 클립을 제꺼준뒤 끼우면 끝입니다. 

끼우면 고무패드가 단단히 고정해줘서 떨어질 염려는 없습니다.




 스마트그립(Smart Grip) 장점


- 다른제품들과 달리 스마트폰 거치대를 접을수 있어 휴대하기 쉽습니다.

- 다른제품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스마트그립(Smart Grip) 단점


- 거치대를 접을수 있게 만들다보니 무게중심이 뒤로 쏠려 오래할시 손목이 아픔니다.

- 게임홀더 등 다른제품은 클립으로 듀얼쇼크를 감싸듯이 고정하지만 스마트그립은 반만 감싸있으며 고무패드로 고정되있어 안전성이 떨어짐니다.


스마트폰게임패드를 많이 찾는 요즘 가장익숙한 패드인 듀얼쇼크를 쓰는분이 많은데요. 이번포스팅은 그중 한가지인 스마트그립(Smart Grip)에 대해알려드렸습니다. 단 구매하시기 전에 자신의 스마트폰이 OTG를 지원하는지 꼭확인하시고 게임패드를 지원하는 모바일게임은 아직 매우 적은편이니 한번쯤은 더고민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람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