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게임정보]플레이스테이션VR(PS VR) 출시예정 게임타이틀, 더 런던 헤이스트

반응형

가상현실 세상은 누구가 궁금하고 흥미로운 새로운세계라는걸 공감하실겁니다. 최근 기술의 발전에 따라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 유저들 또한 늘어 나고 있으며 그에따라 가상현실 장비들이 속속 모습을 공개하기 시작했습니다.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VR 또한 그 예외가 아닐수가 없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Playstation VR의 출시예정 게임 타이틀인 '더 런던 헤이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The London Heist (더 런던 헤이스트)





더 런던 헤이스트는 런던을 배경으로 한 범죄 액션게임으로 1인칭 시점을 통해 플레이 하여 자신과 동료를 추격하는 적대세력에게 잡히지 않도록 총격전을 통해 막아내며 도망가는것이 중요합니다.


영상을 통해 보듯이 플레이어는 단순히 싸우는것 뿐만아니라 다양한 행동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할수 있으며 원하는 부분을 타격하며 싸울수 있어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게임진행이 바뀔것입니다. 다만 영상을 보면 파괴되어 날라다니는 차량이 순간이동되는등 아직 고쳐야할 부분으 많아 보입니다.


아직까지는 VR을 사용하는것이 신기하도 하지만 어색하며 완벽하지 않아 생각하는것 보다 뒤쳐저 있는것이 사실입니다. 그래도 기술의 발전에 따라 빠른시일내에 더욱현실적이고 다양한 작품들이 선보일것 입니다. 과연 내년에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