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테일즈 외전 루 더 레드 #1 - 산타의 공장 3성 100% 완벽공략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12월 17일 정규 업데이트로 외전 스토리인 '루 더 레드 크리스마스데이편'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스타피스와 퍼플퍼즐, 퀘스트 달성 조건 위치 및 획득 방법을 통한 3성 100% 컬렉션 공략입니다.

 

최대한 스포는 자재했으나 흐름상 일부 있을 수 있으며 일정 부분 알기 쉽게 하기 위해 GIF 파일을 사용했지만 과도한 데이터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GIF 파일의 용량을 최대한 줄여서 화질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설산 및 산타공장


스타피스 공략

첫번째 스타피스는 설산 12시방향 우측 절벽 위에 있어서 처음 진입하면 획득할수 없기에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얻으셔야 합니다. 먼저 루를 따라 산타를 찾아 미션을 받습니다.

 

산타에게 미션을 받은후 아래로 내려가서 우측으로 가면 '제인'이라는 애가 기계를 부수고 있는데 NPC들끼리 이야기를 끝내면 어디론가로 이동하게 되고 걸리지 않게 뒤따라가면 설산으로 통하는 비밀통로를 발견할 수 있게 됩니다.

 

설산으로 이동후 길을 막고 있는 퍼즐을 풀고 화로로 얼음을 녹이면 지나갈 수 있게 되며 절벽 위쪽에 있는 스타피스와 퍼플퍼즐을 획들할수 있게 됩니다.

 

두번째 스타피스는 산타가 있는 방 위에 책장을 이동시키면 있는 비밀통로에 들어가면 발견할 수 있습니다. 거기서 컴퓨터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되는데 힌트가 티니아 1-4, 산타 생일 3-2, 시계 4-2, 끝자리 0 이렇게 있었는데 비밀번호는 42420입니다.

 

세번째 스타피스는 설산에 선물들이 가로막고 있어서 획득할 수 없습니다. 먼저 산타의 미션을 클리어하고 공장 11시 방향으로 가면 아이들이 선물을 받지 못하여 우울해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혁명을 부추킨후 설산으로 다시 가보면 보물상자와 스타피스, 퍼플퍼즐을 획득할수 있습니다.

 

네번째 스타피스는 '그녀석' 입니다. 다만 다행인 건 이번에는 달리기가 아닌 종전에 진행했던 너구리 퇴치 미니게임인데요. 해당 미션도 세번째 스타피스처럼 산타의 미션을 완료하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와 네번째 스타피스 미션의 경우 산타 미션이 끝나고 안나올 경우 스테이지를 클리어후 다시 시작해보세요.


이상 '루 더 레드 크리스마스 데이' 외전 스테이지1 산타의 공장 편이었습니다. 스토리 업데이트될 때마다 새로운 미니게임을 추가해줘서 질리기 않고 플레이할 수 있는 게 가디언테일즈 만의 매력인 거 같더라고요.

 

이번 스테이지1에 이어 다음 포스팅은 스테이지3로 찾아오겠습니다. 스테이지2는 매우 쉽기 때문에 공략을 작성해야 할 이유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으면 좋아요 하트 한번 클릭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