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테일즈 악몽 9-1 캔터베리인수용소 3성 100% 완벽공략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1월 14일 새해 첫 정규 업데이트로 악몽모드의 월드9 '캔터베리인수용소편'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스타피스와 퍼플퍼즐, 퀘스트 달성 조건 위치 및 획득 방법을 통한 3성 100% 컬렉션 공략입니다.

 

최대한 스포는 자재했으나 흐름상 일부 있을 수 있으며 일정 부분 알기 쉽게 하기 위해 GIF 파일을 사용했지만 과도한 데이터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GIF 파일의 용량을 최대한 줄여서 화질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커짐니다.


첫번째 스타피스 위치

첫번째 스타피스는 우선 수용소 내부에서 자신의 동생을 찾아달라는 퀘스트를 받은후 6시방향 위쪽 채굴장 옆길로 들어가면 동생을 찾을수 있습니다.

 

동생을 찾아 도와주게 되면 스타피스를 획득할수 있습니다.

 

2개가 부족한 퍼플퍼즐

클리어하기 전 퍼플퍼즐 2개가 부족하여 완벽하게 클리어가 불가능하신 분들이 있을 겁니다. 수용소 내부 7시 방향에서 일과를 마치기 전에 들어가는 골목 우측으로 가면 숨겨 저 있는 퍼플퍼즐 2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상 악몽 9챕터 스테이지1 '캔터베리인수용소' 편이었습니다. 오랜만에 나온 새해 첫 정식 스토리 업데이트 여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거 같네요

 

이번 스테이지1에 이어 다음 포스팅은 스테이지2로 찾아오겠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으면 좋아요 하트 한번 클릭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