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탱크 공략]월드오브탱크 프리미엄전차(골드탱크) T26E4 슈퍼퍼싱에 대해서 알아보자!!

반응형


안녕하세요,이번 포스팅에서는 미국8티어 프리미엄 전차(골드탱크) T26E4 슈퍼퍼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슈퍼퍼싱은 8티어 골드전차중 7200골드로 가장 저렴하면서 성능또한 좋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이 구매하는 전차중 하나 입니다.


고증적으로 "1945년 2월, 화력 증강을 위해 T26E1 전차에 신형 장포신 90mm 포가 장착되었으며 추가장갑을 이용해 정면장갑을 개조하고 해당 시제품은 T26E4라고 명명되었다. 주포 장전부 관련 문제로 인해 1947년 2월 개발이 중단될 때까지 총 25대가 생산되었다"


슈퍼퍼싱을 알아보면....



 슈퍼퍼싱 장점

  1. 우수한 방호력을 가진 전면 공간장갑
  2. 전면 공간장갑으로 인해 정면 피격이 어려움
  3. 중거리 교전에 매우 우수함
  4. 높은 연사속도 


■ 슈퍼퍼싱 단점

  1. 추가장갑으로 인해 전차무게가 늘어나 톤당 마력이 줄어듬
  2. 전차 속도가 매우 느림
  3. 전차 기동성이 매우 느림
  4. 정면장갑에 비해 측/후면 장갑이 매우 약함
  5. 주포 관통력이 낮음



T26E4 Super Pershing 영상


고증대로 추가장갑을 이용하여 정면에 2중 공간장갑을 가지고 잇어 월드오브탱크에서 공간장갑을 가장 잘 활용한 전차중 하나로 부위에 따라 포탄을 씹어 먹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장갑이 추가된만큼 전차무게는 무거워지죠??무거울 대로 무거워진 전차에다가 500마력 뿐이 안되는 엔진 마력으로 인해 기동성은 좋지 않게 되었죠.


그로인해 슈퍼퍼싱은 매우우수한 정면 장갑을 가지고 있지만 느린 기동력 때문에 중형전차보다는 중전차 처럼 운영을 해야 할검니다.


다만 주포 관통력이 평균170MM 으로 매우 낮기 때문에 상대방 약점을 잘 공략해야합니다.


슈퍼퍼싱의 공간장갑을 살펴보면 차체 중심부분은 2중공간장갑으로 둘러저 있기 때문에 때리지 않는것을 추천 합니다.

다만 차체 상부와 차체하단을 보면 공간장갑의 경우 1장만 덧씌워 저 있기 때문에 관통력220~230대로는 관통 당할수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기관총구 위 부분과 공간장갑이 가장 두꺼운 부분은 워게이밍 말로는 관통시킬수 있는 주포는 없다고 하네요.



정면에 공간 장갑으로 둘러 쌓여 있다고 해도 측,후면은 그렇지 않고 정면 또한 보호 받지 못한 부분이 잇기 때문에 상대방이 약점을 조준한다고 판단할 경우 차체와 포탑을 이리저리 흔들이서 공간장갑으로 포탄을 유도시키는 컨트롤을 익히시면 편합니다.

슈퍼퍼싱은 7200골드의 가격을가지고 있는 프리미엄전차로 매우 우수한전차입니다.

다만 프리미엄전차(골드탱크)의 경우 특성이 뚜렷하기 때문에 사용자의 특성에 맞는 전차를 골라야 합니다.참고하시길 바람니다.왠만한 골드탱크들은 전부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침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