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정보]블리자드 새로운 신작게임 하스스톤:워크래프트의 영웅들(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공개!!

반응형


안녕하세여,미국 보스턴에서 열린 게임쇼 PAX EAST에서 블리자드가 신작게임 하스스톤: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을 최초로 공개 하였습니다.이번신작은 워크래프트의 세계관을 이용하여 영웅들의 카드를 모아서 자신만을 덱을 만들어 상대방과 1:1을 통해 적과 배틀하는 CCG(Collectible card game)게임 입니다.


우선 올해 여름에 북미지역에서 베타테스트를 할 예정이며 베타테스터 참여는 현재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http://kr.battle.net/hearthstone/ko/)


공식 홈페이지에서 베타테스트 등록,스크린샷,Q&A,스크린샷등을 보실수 있으며 하스스톤은 연내 윈도우,Mac PC,모바일 아이패드 에서 즐길수 있습니다.


하스스톤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디지털 전략 카드 게임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워크래프트트를 대표하는 아홉 개 직업의 영웅들 중 한명이 되어 자신이 직접 만든 덱에 있는 카드를 서로 번갈아 플레이합니다.화려한 마법,뛰어난무기와기술, 혹은 강력한 하수인을 소환하여 자신을 승리로 이끌면 됨니다.



▣게임명:하스스톤:히어로즈 오브 워크래프트(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개발사: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http://kr.battle.net/hearthstone/ko/


▣하스스톤 정보


- 블리자드 신작 CCG게임

-




하스스톤이란??




하스스톤은 블리자드가 야심차게 제작한 카드게임(CCG)으로 총15명 으로 구성된 팀이 제작하였으며 올해 여름에 베타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 블리자드 게임 최초로 모바일게임(아이패드)을 지원하며 부분유료화 정책을 내세워서 배틀넷 결재수단과 아이패드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내 카드를 구매할수 있게 될거 같습니다.


아마 많은 유저분들이 이번 신작발표를 기대 하셨을 검니다.블리자드 올스타를 발표할것이다 라고 예상 했지만 예상과 달리 카드게임을 공개했으며 아직 올스타는 개발중이라는 말을 했기 때문이죠.


하지만 현재 카드게임들은 절때 무시할수 없는 장르가 되었으며 워크래프트의 세계관과 카드게임이 어울어진 하스스톤을 플래이 해보지 않고 실망하기는 성급한 결정인것 같습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베타테스터를 모집하고 있기 때문에 차후 베타테스트후에 결정하는것이 좋을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