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파이터 공략] 카오스파이터 펫시스템에 대해 알아보자!!

반응형
▣ [카오스파이터 공략] 카오스파이터 펫시스템 정보


펫은 캐릭터에게 스킬을 통해 버프를 주어 전투를 효율적으로 도와는 역할을 하는 보조 로서 일반적으로 던전에서 얻을실수 있습니다. 다만 던전외에도 상점에서 초급알을 20만원에 구입할수 있으며   행운상점에서도 쿠폰을 통해 구입가능합니다. 펫의 경우 매우 많은 종류가 잇는데 펫마다 고유 스킬이 잇으니 우선 알아봅시다.


■ 액티브 스킬


◆ 흡혈박쥐 : [흡혈]10%확률로 피를 빨아먹는다.주인이 받은 데미지의 50%를 흡수,데미지50% 보완

◆ 질풍여우 : [훈현]10%확류로 주인의데미지 50% 흡수

◆ 주먹밥 : [치료]10%확률로 주인의 데미지 흡수 , HP최대 10% 흡수

◆ 남극펭귄 : [빙봉]10%확률로 주인의 데미지 50% 흡수 , 상대방을 얼려버린다.

◆ 맹견 : [봉인]]10%확률로 주인의 데미지 50% 흡수 , 상대방을 봉인시킨다.

◆ 끈끈이 : [맹독]10%확률로 주인의 데미지 50% 흡수 , 상대방을 중독시킨다.

◆ 두꺼비왕 : [허약]10%확률로 주인의 데미지 50% 흡수 , 상대방을 허약하게 만든다.


■ 패시브 스킬


◆ 흡혈박쥐 : [잔폭]치명타+150

◆ 질풍여우 : [비영]회피+50

◆ 주먹밥 : [열혈]HP+60

◆ 남극펭귄 : [빙벽]방어력+60

◆ 맹견 : [충돌]파괴+150

◆ 끈끈이 : [견고]인성+150

◆ 두꺼비왕 : [가속]속도+10


우선 펫은 제련실에서 합성을 통해 레벨업이 가능하며 스킬의 경우 펫샵에서 먹이를 주어 에너지가 꽉찰시 랜덤으로 부여 받습니다. 스킬의 경우 개방되어 있는 만큼 소지 가능하며 기본적으로 3개가 지급 , 레벨3 마다 1개씩 증가됨니다.


▲ 펫샵의 메인화면

깨달음을 통해 스킬을 계속 배울수 있게되며 새로운스킬을 배울시 기존스킬은 삭제되기에 필요한스킬의 경우 자물쇠를 통해 잠금할수 있기에 꼭 하시길 바람니다. 자물쇠의 경우 상점이나 퀘스트를 통해 얻으실수 있고요. 별거없지만 간략한 정보엿습니다. 포스팅을 마침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