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에서 느끼는 영혼의 한타!! 고퀄리티 디펜스RPG 가디언스리그 for kakao

반응형
▣ [모바일게임 리뷰] 고퀄리티 디펜스RPG 가디언스리그 for kakao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게임은 넷마블의 신작 가디언스 리그입니다. 한때 인기를 끌엇던 스타크래프트와 워크래프트의 유즈맵에서 디펜스RPG 즉 AOS(MOBA)가 점차 인기를 끌기시작하고 라이엇의 리그오브레전드가 대박을 터트리면서 AOS(MOBA)는 이제 게이머들 사이에 없어서는 안될 장르가 되어버렸죠.


그렇기에 온라인에 이어 모바일에도 AOS게임들을 만날수 있는데요, 이번에 새로나온 넷마블의 가디언스리그 for kakao 어떤게임인지 알아봅시다.



<게임정보>

게임명 : 가디언스리그 for kakao

개발사 : Sonw Family

보급사 : 넷마블

장르 : 액션 아케이드

다운로드 :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애플 앱스토어



▣ AOS가 어렵다고? 손위운 조작방법


많은 유저들이 생각하시면 AOS장르들은 컨트롤이 높기에 모바일로는 어려울가리 생각하실검니다 하지만 가디언스리그를 플레이하면 가장 먼저 느기는것이 조작감입니다 "아 간다하구나"를 바로느낄수 있도록 터치만으로 모든것을 이끌수 있죠.


모바일게임의 장점인 간단하고 편해야한다 컴퓨터와 달리 스마트폰을 통해 어디서든지 편하고 간단하게 플레이할수 있다를  잘나타냈습니다.



▣ 혼자로는 힘들다? 용병을 이용하자!!


전장의 주인공은 플레이어자신이겠지만 혼자서는 전장의 주도를 가져가기 어렵습니다. 그렇기에 보조할수단이 필요한데요 그것이 용병입니다. 그렇기에 용병시스템을 적절이 활용하여 효과적으로 사용해야하는데요 


기렇기 위해서는 용병의 적절한 조합과 주력용병을 업그리에드 시켜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만큼 돈도 많이 들기 때문에 1명의 용병을 주력으로 추천합니다.



▣ 더욱 강한 장비를 얻고 강화하여 영웅을 강력하게!!


가디언스리그는 영웅에 옷 , 얼굴 , 무기를 장착할수 있는 장비 3가지가 존해 합니다. 이러한 장비를 던전에서 얻거나 뽑기를 통해 얻어 장착하여 영웅을 강하게 만들며 장비를 강화석을 통해 강화시킬수 잇습니다. 다만 디펜스RPG이지만 유저와의 대전에서 일명 장비비빨로 이길수 있는게 단점입니다....



▣ 승리의 쾌감을 느껴라!! 유저와의 대전 , 대전모드


하지만 이러한 게임은 멀티플레이가 진리죠!! 각 던전별 유저와 친구랑 같이 협력할수 있으며 또 친구와 다른유저들과 1:1배틀을 즐길수 있습니다.



 [모바일게임 리뷰] 고퀄리티 디펜스RPG 가디언스리그 for kakao


가디언스리그는 디펜스RPG란 이름으로 출시햇지만 AOS란 이름으로 홍보하기에는 2%부족한 점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장비강화와 같은 요건이 밸런스에 영향을 주기에 게임의 단점이라 할수 있겠죠.


그리고 현재 IOS는 애플 앱스토어의 검수정책에 의해 대전모드를 지원하지 않고 있지만 차후 추가한다고하니 친구와 함꼐 가디언스리그를 즐기는 것을 추천해봄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