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탱크 공략]월드오브탱크 경전차공략:팀을 승리로 이끄는 정찰!!등대플래이가 무엇일까??

반응형


안녕하세요,즐거운 월드오브탱크 하시고 계신가요?월드오브탱크 교전수칙!!경전차 플래이중 하나로 등대플래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경전차는 다른전차들과 비교해서는 장갑,체력,화력 모든면에서 뒤떨어 지지만 오직 속도하나만으로 플래이하는 전차가 바로 경전차 입니다.경전차는 월드오브탱크를 시작하면 제일 처음 이용하는 전차이며 1티어방부터 10티어 방까지 어디서나 활약할수 있는 전차입니다.다만 제 생각이지만  4티어 경전차의 경우 경전차 라인으로 빠지지 않는 이상 초보자분들이 매우 플래이 하기 어려운 면이 있기 때문에 워게이밍넷이 수정했으면하네요....자 잡소리는 멀리하고 경전차 플래이방법중 하나인 등대플래이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경전차의 경우 적정찰,자주포 정찰 및 파괴,후방교란등 여러가지 플래이방법이 있습니다,하지만 여러 초보분들이 정찰하답시고 적진으로 돌격하여 파괴 당하는데요 이건 매우 바람직하지 못한 플래이 입니다,팀을 전력을 그냥 버리는 것이니 깐요,그러면 어떤 정찰플래이를 해야 할까요?

오늘 설명할 경전차 플래이는 등대플래이입니다!!



등대플래이는 간단하게 말해 등대처럼 시야를 밝혀주는 플래이 입니다.적군 이동경로 및 교전 장소에 조금 떨어져 있지만 볼수있는 풀숲에 숨어서 움직이지 않으며 공격하지않고 시야를 밝혀 아군전차 및 자주포가 적을 공격하기 수월하게하는 플래이 입니다.풀숲에 숨어 있을 경우 위장이 되어 적에게 들키지 않기 때문에 움직이거나 공격을 할시 위치가 발각되어 적에게 공격을 받을수 있습니다.

정찰만 해서 경험치가들어올까요??물론 들어옴니다,



자신이 적을 최초 정찰(스팟)할 경우 소량의 경험치와 크레딧을 받으며 자신이 발견한 적전차를 아군전차가 공격할시 데미지에 따른 경험치와 크레딧을 50%씩 나누어 가지기 때문에 정찰을 잘하면 많은 경험치를 얻을수 있습니다.아래 등대플래이 영상입니다.


 


이렇게 정찰플래이만 잘하면 팀도좋고 나도좋고 승리할수있어서 좋아 경전차가 플래이를 잘하면 팀의 승리는 그냥 얻는거라 보면 됨니다.그럼 등대플래이를 하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할까요??


첫번째로 추가장비입니다.추가장비는 전차의 특정성능을 조금 올려주는 특수장비인데요,첫번째로 전차위장력을 올려누는 '위장막' 두번째로 전차정지시 시야를 늘려주는 쌍안경 세번째로 전차가 이동중에 시야를 늘려주는 코팅광학장비입니다.3가지의 추가장비는 정찰플래이에 매우 특화된 장비로써 경전차플래이시 필수 품목입니다.하.지.만 이 추가장비의 가격이 매우 어마어마 하기때문에 주의 하셔야 합니다.


두번째로 경험? 입니다,무슨 소리이신지 모르시겠지만 월드오브탱크는 컨트롤 게임이기 때문에 실력이 중시됨니다.경전차 경험이 많으면 맵별로 등대위치를 알아가기 때문에 경험이 제일 중요하다고 보시면 됨니다.이렇게 경전차 플래이중 한가지인 등대플래이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위와 같이 등대플래이는 맵별로 적군의 이동경로를 파악해서 숨어야 하므로 은근히 어려운 플래이 입니다.다음 경전차 공략에서는 이동형정찰 및 공격형정찰 플래이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이만 포스팅을 마침니다,즐거운 하루 보내세요~Let's Battle~!!!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